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100렙은누구먼저찍어주는게좋아? 갱생레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2 작성일 2021-05-06 07:40:40 https://arca.live/b/counterside/25761306 가지고있는건대충 저정도인데 밑에는거의 n,r따리고 렙높아지니깐연봉협상비용이 점점비싸지는데 좀신중하게 해야할꺼같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5방향히터 2021-05-06 07:41:50 이프리트 치후유 이유미 아인츠바이 정도? 그리고 n,r도 많이 키워야됨 펼쳐보기▼ 갱생레온 2021-05-06 07:42:53 알렉스는안좋나 마음에드는애인데 펼쳐보기▼ 5방향히터 2021-05-06 07:44:07 좋음 일단 4개만 말해준거 어차피 쓰알은 다 100 찍긴 해야됨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7:42:47 내 생각엔 아인츠바이 > 이프 > 실비아? 탱커는 어느정도 키운거지? 아니면 하운드나 방패병 키우면서 키워. 펼쳐보기▼ 갱생레온 2021-05-06 07:44:35 탱커가 디펜더를말하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7:44:59 ㅇㅇ 저기 있는 이유미 같은애들 펼쳐보기▼ 갱생레온 2021-05-06 07:45:53 그럼 아이린이랑 이유미를 먼저레벨링하는게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7:52:58 이유미랑 아인츠바이 먼저 키워도 될거같음. 이벤맵에 키울애들 넣고 돌리면서 키우는게 젤 나을듯. 댕시 명함은 따야할거 같으니까. 아니면 시나리오 밀면서 키우던가.... 난 뉴비때 열린 이벤맵 돌리면서 키웠음.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7:53:59 니가 갖고있는 가장 쌘 캐릭이 뭔지를 몰라서 말해주기가 힘든데 확실한건 리타는 키우지마. 아직까지는 평이 안좋음 펼쳐보기▼ 갱생레온 2021-05-06 07:55:13 리타가누구야? 펼쳐보기▼ 갱생레온 2021-05-06 07:55:41 아 초록머리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7:43:10 이유미도 키워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셋이랑 메이즈랑 비교했을때 전당셋이 더 강함? [4] ㅇㅇ (115.137) 2021.05.06 69 0 챌린지모드 난이도 점점 올라가네 Ergodic 2021.05.06 74 0 업도마 먼가먼가임 ㅇㅇ 2021.05.06 48 0 여기 챈은 너무 페도가 많아 [5] Qwerty 2021.05.06 110 1 근데 ㄹㅇ 사람들 모르는거있음 [7] ㅇㅇ 2021.05.06 121 -3 힐데 퇴물설 [3] 씨씨씨씨스퍼 2021.05.06 86 0 그냥 힐데 어디에 써먹음?? [3] ㅇㅇ 2021.05.06 93 0 재앙스킨 1600주화네 [1] bean 2021.05.06 106 0 아잇 싯발 [2] antemp 2021.05.06 51 0 추워... [2] 블루아카이브 2021.05.06 114 0 재앙도우스킨 살까 ㅋㅋ [8] 미나링 2021.05.06 163 2 리트좆망겜 한구역 성불한다 [4] 닼쉪 2021.05.06 99 0 개인적으로 이지수 원본은 별로인데 [8] 간당ㅇㅇ 2021.05.06 278 0 숨이 턱 막히는 짤 [11] ㅇㅇ (116.38) 2021.05.06 161 -8 2023년까지 묵직한 시리즈 ㅇㅇ 2021.05.06 61 0 아 [7] MBT 2021.05.06 104 9 부옵 올 레피감 세라펠 100따리 가은이한테 녹아내리는데 [3] ㅇㅇ (14.6) 2021.05.06 122 0 와 미쳤네 미친 야 ㅘ [16] 마망쭈쭈조 2021.05.06 239 -16 골반큰 여자가 좋은이유 [7]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96 0 뉴비 메이즈 하나 겨우 사서 튜닝이란걸 해줬는데 이러는거 맞냐 [19] ㅇㅇ (222.234) 2021.05.06 163 0 맨날 노는 거 처럼 보오여~? [3] ㅇㅇ 2021.05.06 105 0 힐데콘이 카사챈을 살린다! 고 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8] 빈츠 2021.05.06 93 0 로리도우 언팩은 좀 띵하네 [1] bean 2021.05.06 200 1 ✋질문 100렙은누구먼저찍어주는게좋아? [12] 갱생레온 2021.05.06 92 0 버스에 어이없는 놈있노 [7] 클로저스하다옴 2021.05.06 116 0 롤 내 모스트픽 챔 근황 [9] 킹이되는갓 2021.05.06 142 0 이게 왜 웃음벨인거임??? [6] ㅇㅇ (115.137) 2021.05.06 126 0 건틀렛 역시 퀸이야 [3] 극한의가능충 2021.05.06 103 0 이젠 퇴물 다된년 [26] ZeroOne 2021.05.06 183 0 육익 회식 장소 [1] dwsss 2021.05.06 71 -1 오 강화 졸업 [5] Cabala 2021.05.06 87 1 뉴디트스커덱 해본사람들 팁좀주라 [13] 스츙 2021.05.06 190 0 카운터사이드 바로 접속 [6] MBT 2021.05.06 96 0 육익 회식장소는 어디가 좋을까 [8] 알파버지니스 2021.05.06 118 -1 아 오늘 저녁 약속 취소됐음 [1] 쾌감이두배당 2021.05.06 74 0 아 씨발 [4] dwsss 2021.05.06 85 -1 리타. [1] ㅇㅇ 2021.05.06 66 0 직접 딸치는건 좀그래 [10]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75 1 내 최고 애정캐 [15] 던붕이 2021.05.06 145 9 대화 원천차단콘 [8] bean 2021.05.06 133 -1 지수는 꼴리잖아 [10] 클러스트 2021.05.06 333 0 전략전 덱은 어캐짜야됨? [2] 쌉뉴비 2021.05.06 91 0 도미닉 킹 레지날드는 덕후다를 줄이면 [10] 빈츠 2021.05.06 500 3 지수도 챈주 다됬네 ㅋㅋㅋㅋㅋ [25] ZeroOne 2021.05.06 2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6 07: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