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킨 5마리정도면 15명이서 먹기 적나?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5-07 09:41:30 https://arca.live/b/counterside/25823111 일주일후 전역이라 후임들 치킨맥여줄려는데 본인이 군수계원이였다 상말에 취사병으로빠져서합하면 대략13명되는데 가능할려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반갑노 2021-05-07 09:41:48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09:41:52 군인들이면 모자랄거 같은데 펼쳐보기▼ Lb 2021-05-07 09:41:53 적당히 먹을만함 펼쳐보기▼ 니퍼 2021-05-07 09:42:01 마리당 3명인데 적지 펼쳐보기▼ 꿀꼬비 2021-05-07 09:42:01 2인당 1닭은 해줘야하지않을가 ? 펼쳐보기▼ ㅇㄷㄴㅅ 2021-05-07 09:42:05 엄청모자름 펼쳐보기▼ 노드왕 2021-05-07 09:42:06 군인이면 모자르지않을가 펼쳐보기▼ 쌉뉴비 2021-05-07 09:42:07 6~7말 ㄱㄱ 펼쳐보기▼ HeyHo 2021-05-07 09:42:08 좀적지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09:42:11 입 좀 작은 사람 있으면 킹만하긴 한데 펼쳐보기▼ temprun 2021-05-07 09:42:13 2인 1닭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09:42:27 나쁘진 않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09:42:37 사주는사람이 사주는대로 먹지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09:42:37 군인이면 무조건 부족하지ㅋㅋ 펼쳐보기▼ 무이야호 2021-05-07 09:43:13 적어 사주고 아쉽지말고 돈 좀 더 쓰자 펼쳐보기▼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07 09:44:24 15만원밖에없어 펼쳐보기▼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07 09:44:33 배달비하고 이것저것하면... 펼쳐보기▼ 에시온 2021-05-07 09:43:18 적은데 주는대로 먹어야지 펼쳐보기▼ ㅇㄷㄴㅅ 2021-05-07 09:43:18 *수정됨 솔직히 말하면 최소 열마리는 시켜야됨 이정도가 약간 배부르게 먹은정도일듯 펼쳐보기▼ 페이든 2021-05-07 09:43:59 군인이면 2인기준하고 몇마리더해야할듯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5-07 09:44:23 기왕 쓰는거 좀만 더 쓰자 5마리 좀 적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계 힘들다 [13] 냉동망고 2021.05.07 119 1 이거 진짜 존나잘찍힌듯 [2] 반갑노 2021.05.07 144 3 개누까지 15분전ㅋㅋㅋㅋㅋ [5] Rhidelz 2021.05.07 73 1 누렁이 성숙미 드레스vs꽉 끼는 유치원복 [1] 마망쭈쭈조 2021.05.07 307 1 아무리 역상성이라도 풀템구관검이 퀸한테 3초컷나서 빡쳤음ㅋㅋ [6] 노드왕 2021.05.07 170 1 역시 노래는 참 좋아.. ㅇㅇ 2021.05.07 40 0 개노=DogPaddle [2] ㅇㅇ 2021.05.07 71 0 개노 원래 오늘쯤 나와? [4] 초석 2021.05.07 88 0 젊수연 '이수연스트라이크' 전장에서 외치던거 녹음해서 페브렌 2021.05.07 79 0 이수연이 사장배신안하는이유 [1] 호토리 2021.05.07 112 -1 군붕이 주말 시간 녹일거찾음 [3] 콘승2 2021.05.07 102 2 내일 어버이날 레전드 쿵쿵홍 2021.05.07 64 0 이번 여름에는 이수연 스쿨미즈 스킨이 나와야함 [5]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5.07 138 0 ??? : 개...노..? [3] 턱턱툭탁 2021.05.07 112 6 숨지마라!! [2] ㅇㅇ 2021.05.07 62 0 이해하면무서운짤...jpg [6] ㅇㅇ 2021.05.07 179 3 대학가라 그런가 불매 체감 ㅆㅅㅌㅊ임 [1] 하루1 2021.05.07 146 1 근데 만약 오늘 개누 안뜨면 어쩔거임? [5] 엘빅이 2021.05.07 84 0 전략전 오픈덱이 안보여 [1] 리소나 2021.05.07 75 0 개노 18분전 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5.07 77 0 부사장 보면 드는 생각 [4] 백발덕후 2021.05.07 108 1 할게없노 [8] Koreanbural 2021.05.07 120 2 하 존나 야한거 보소 [8] ㅇㄷㄴ 2021.05.07 229 1 치킨 5마리정도면 15명이서 먹기 적나? [21]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07 192 1 생각해보니까 진짜 똑똑한 카붕이면 파딱을 안하네? [10] Cabala 2021.05.07 142 5 그렇게... 빨아봤자... 나오는건... 없어... [6] 쿵쿵홍 2021.05.07 162 4 강화재료 부족하면 이벤트도는게 맞지? ddalddal 2021.05.07 40 0 퀸이 ㄹㅇ 애미뒤지긴 했음 [4] 마망쭈쭈조 2021.05.07 243 0 개띠껍게하네 썅년이 [14] 노드왕 2021.05.07 270 1 안이 정말 다들 왜 나같은걸 메모 하는거야 [8] Koreanbural 2021.05.07 116 1 협력전/격전 똑똑한 카붕이의 아레나 오더 내리는 방법! [4] Cabala 2021.05.07 118 2 풍선이벤 진자 좆같네 [3] 클러스트 2021.05.07 100 3 관리자는 미시 취향 아니냐 [2] dwsss 2021.05.07 104 -1 챈 새로고침하다 놀랐네 [4] 답다바 2021.05.07 94 1 근데 왜 서윤이나 이수연이나 사장배신할생각을 안함? [10] ㅇㅇ 2021.05.07 115 0 첸에 말이 안나온다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5.07 74 1 건틀렛 진짜 기계박이들 때문에 베로니카 넣고 다녀야되나 [2] 사축 2021.05.07 87 0 가끔씩 뉴비컨소 가고싶어짐 [1] ㅇㅇ 2021.05.07 49 0 아니 다들 관리자 취향 헷갈리시는거같은데 [1] 마망쭈쭈조 2021.05.07 136 4 생각보다 유나 잘 안뒤짐 [4]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5.07 143 2 내일은 어버이날이네 [5] 맛있는믱키 2021.05.07 99 5 뉴디트 왜 이렇게 쓰는사람이 없음 [6] ㅇㅇ (222.121) 2021.05.07 98 0 퀸주간에 고르디 무브가 그렇게 꼬울수가 없음 [2] ㅇㅇ (183.103) 2021.05.07 119 0 아니 이 씨발 [3] 아카시아 2021.05.07 108 7 오늘 진짜 개누안나오나 ㅇㅇ 2021.05.07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7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