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중화요리집 탕수육 시키니까 과일들어간 소스가 아니라 간장 베이스에 새콤 달콤하고 끈적한 소스 주던데 그거 찍어 먹으니까 준내 맛있더라 ㄹㅇ..


근데 먹고 나니 이게 탕수육인가? 싶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