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중화요리집 탕수육 시키니까 과일들어간 소스가 아니라 간장 베이스에 새콤 달콤하고 끈적한 소스 주던데 그거 찍어 먹으니까 준내 맛있더라 ㄹㅇ..
근데 먹고 나니 이게 탕수육인가? 싶긴 했음
어느 중화요리집 탕수육 시키니까 과일들어간 소스가 아니라 간장 베이스에 새콤 달콤하고 끈적한 소스 주던데 그거 찍어 먹으니까 준내 맛있더라 ㄹㅇ..
근데 먹고 나니 이게 탕수육인가? 싶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