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라 안친사람 누굴까 리스트 보는데 안친넘들중 하나가 대표사원에 순불스킨이 딱

와시발 힐데 순불스킨 귀엽다고 감탄하다가 어시발 이거 나는 못받은거짆아 하고 뇌리에 확

마침 힐데 존나 개췬데 시발 나는 대표로 놓은 미니힐데랑 비교가 뽝

남들 다 받은 순불 힣데스킨 나만 늦게시작해서 못받으니 박탈감이 쫙


뿌애애애애애애애앵ㅇㅇㅇㅇㅇㅇㅇ
해줘해줘해줘해줳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햏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해줘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ㄹ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러같아정신나나갈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