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작년 각성캐 이후로 너무 꼬와서 이지수 110렙 만들고 접었는데


귀신같이 신캐 나올때마다 현질해서 신 캐릭터 뽑았었더라.. 뭔가 내 피 안에 잠재된 흑우의 피가 흐르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