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전에서 각수연이랑 김소빈이랑 같이 써도 상관 없음?

김소빈은 스킬 안 쓰고 평타를 때려야 딜이 잘 나온다던데 거기서 각수연 스충버프를 받아버리면 효율이 떨어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