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버디버디는 개틀딱새끼고 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47
작성일
댓글
[12]
모밀
겨누스야드랑이
유지
여름앤히터
스크류바
Eizen
bean
ㅇㅇ
요나기여신님
Elze
냉동삼겹최창식
랑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만으로 30 넘으면 틀딱이라고 생각함
[6]
92
0
버디버디 네이트온 스카이프 안쓰면 도대체 친구들이랑 뭘로 대화함?
[6]
84
0
버디버디는 씹틀딱이지ㅋㅋㅋㅋ
45
0
건틀렛
(고로시 아님) 이 사람 닉값 지대로네 ㄷㄷ
[12]
181
2
공략
자계 4-3-2 은장작
[3]
373
0
한국 사회가 살기힘들어서임
59
0
창작
야 우리집이 판교인데 최근 이상한 여중생 하나 봄
[15]
1277
31
버디야홈 겁나 찾아봤었는데
[1]
188
0
진짜 버디버디는 오랜만에 들어보네
83
0
버디버디가 왜 틀딱임
[5]
137
0
야 틀딱 떡밥 꺼내지마
[1]
84
0
근데 버디야홈 지금 기준으로는 위험함
[1]
910
0
아이디어 추천받읍니다
[8]
207
1
네이트온특
50
0
싸이월드가 전통이지 ㅋㅋ
[1]
133
0
아카 포인트
[3]
96
1
버디버디 중학교때 했던가
[14]
134
0
레이싱 김초원 신지아 페도스킨 로유미정도만사고 넘길까
[4]
92
0
아 시발 무지성
[2]
72
2
자연스럽게 틀떡밥 가는거봐
[2]
62
0
버디버디하니꺼 그거 생각남
84
0
아니 버디버디가 뭔데 새끼들아
[4]
131
0
제일 재밌는 채널
[1]
59
2
버디버디는 개틀딱새끼고 ㅋㅋㅋ
[12]
247
1
한소림으로 3행시 해보겠습니다.
[12]
647
35
밑에 버디버디 말하니까
[3]
103
0
로유미..
[3]
524
3
좆레데릭 씹마 개씨발좆같다
49
0
포인트 달성!
[12]
93
0
아니 버디버디가 틀이야?
[7]
96
0
창작
"이야.. 흑힐.. 아니.. 죄송합니다."
[8]
1214
32
청문회에서 건쉽 좋다던데 어떻게 쓰는 거임?
[3]
96
0
담주 업뎃 진짜 뭐지
[1]
58
0
닥등이 패시브에 치피 달려있는데 스마이트나 체인주면되나
86
0
RNG 왤케잘함
[7]
84
0
사실 사람들이 좀 길면 잘 안봄
[3]
62
1
소신발언))나이 25 넘어가면 틀딱
[7]
109
-7
뉴비 각성선택권 머받아야함?
[17]
171
0
사실 창작고로시 보다 더 무서운게 있음
[4]
86
7
본인 소신발언함
[6]
63
0
과금해야하는데 폰으로 키기 귀찮다
[2]
60
0
굿즈언제나옴
[1]
43
0
시그마가 선물 안주는 이유 뉴비 입장에서 설명해줌
[1]
53
0
이야 챈질 재밋네
[16]
269
0
소설 플랫폼 카사 팬픽 찾냐
[12]
17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