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힐벤면역줘 솔직히 줘도 상관없잖아 화선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7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5-11 04:52:10 https://arca.live/b/counterside/26034457 이 장애인년 힐하기도전에 머리에 구멍뚫리는게 태반인데힐까지 역류/벤당하면 얼마나 좆같은지 아냐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1-05-11 04:53:01 각서윤 나오기전에 4밴 먹은 캐릭인데 양심 어디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4:53:34 근데 홍어 페미니스트 왕찌찌나오고 머리터졌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4:55:03 힐밴 없으면 또 개미친년 되는데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4:55:53 퀸 최지훈한테 터지는거보면 힐벤만 문제는 아니라서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4:56:23 퀸 최지훈 안자르고 방치하면 그건 그사람 잘못임ㅋㅋ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4:56:44 그게 자른다고 잘리면 누가쓰노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4:57:19 *수정됨 잘리니까 나이트 팬드 강소영 같은거 쓰지 템 좋게 줘도 안잘리면 미쳤다고 넣겠노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4:59:27 최지훈이나 그거로 잘리지 퀸을 누가 자르게 냅둠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4:59:57 스나가 스커 이기는게 그리꼽노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5:00:20 레인저도 못이기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5:00:58 니말만 보면 그냥 무상성으로 다뚜려맞는 폐급 캐릭인줄 알겠다 그런년이 심심하면 밴먹냐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5:02:33 누가 무상성으로 뚜드러맞는다했노.. 스커가 레인저한테 대가리 하도깨지니까 문제지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5:03:47 밴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ㅋㅋㅋ 출시직후 단한번도 밴에 안올라간 킹도 있는데 어딜ㅋㅋ 펼쳐보기▼ 찰스 2021-05-11 04:53:40 지금도 존나 쌘거같은데 펼쳐보기▼ 화선 2021-05-11 04:54:20 미니스트라한테 빠직 맞으면 레일리죽고 유나는 반피나감 그리고 타죽어 펼쳐보기▼ 턱턱툭탁 2021-05-11 04:54:43 ㅇㅇ 2021-05-11 04:59:08 면역까진 그렇고 반만 적용되도 괜찮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아싸는 명예 메카닉 맞다 [3] Patriot 2021.05.11 130 -1 이천 쌀죽제 다시 열린거 아니지?? [6] ㅇㅇ (119.205) 2021.05.11 151 0 셋바 비추 박으라 [4] ㅇㅇ 2021.05.11 124 -6 푸키먼 여캐 원탑 [3] 옆집미망인 2021.05.11 958 0 건틀렛 체체 렌피감지피감 건쉽 답이 없네 [3] ㅇㅇ 2021.05.11 98 0 신에겐 채용권 50장과 7천 쿼츠가 있사옵니다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11 129 1 유나도 참 존나 지독한년임 [4] 마망쭈쭈조 2021.05.11 144 0 리타 마지막날 천장쳐서 채용권 거지였는데 [8] ngcn 2021.05.11 95 0 건틀렛 살덩이 없는 메카덱으로 어디까지 가능할까 [6] ㅇㅇ (175.215) 2021.05.11 110 0 나이트 먹으러간다 라쿰 2021.05.11 38 0 건틀렛 카린 만났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1.05.11 147 0 버프해야할 유닛 리스트 [6] 화선 2021.05.11 124 0 건틀렛 스피라 정말 너무한다. [2] 하얀삼치 2021.05.11 148 0 리플레이 2배속이랑 일반 2배속이랑 다른거같지 않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11 69 0 분탕 옌싱 이런거 천장보면서 느낀건데 [1] 서현 2021.05.11 116 0 카운터사이드에서 제일꼴리는게 클로에스타싀커 [2] 알파버지니스 2021.05.11 105 -1 이수연이 스커전용 박정자되면 좋겠어 [1] 닭고기러버 2021.05.11 92 0 몬가 재밌는 겜이 없네 [2] ㅇㅇ 2021.05.11 55 0 건틀렛 미니스트라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소닉 2021.05.11 164 0 와 무발기사정 싼다 [4] 움파파움파 2021.05.11 166 1 신캐 앞두고 계속 천장치네 ㅇㅇ (211.178) 2021.05.11 33 0 구관검하고 분탕중에 하나 넣자면 누굴 고를까. [2] 베론 2021.05.11 66 0 카챈에 변태색기들 많은것같음 [3] ㅇㅇ 2021.05.11 147 0 각유나 힐벤면역줘 솔직히 줘도 상관없잖아 [17] 화선 2021.05.11 162 -4 카붕이들아 일찍 자고 다니자 [2] 닉넴할게없엉 2021.05.11 93 0 건틀렛 류드 + 미니스트라 주간이라 유나 쓰기 힘드네 [4] Edge 2021.05.11 187 0 그래도 장비 하나 만들면 돌려 쓸 수 있어서 좋다.. [4] Ergodic 2021.05.11 83 0 짤녀 꼴리면 아이스크림 [8] ㅇㅇ 2021.05.11 134 0 어제 친구한테 카사 영업했는데 실수한거같다 [9] 왕소라 2021.05.11 169 0 각유빈도 힐벤줘 [7] UUW 2021.05.11 88 0 운영한지 1년 넘은 게임하면서 존나 궁금한거 [5] ㅇㅇ 2021.05.11 142 6 지아 국롤스충인가? ㅇㅇ 2021.05.11 41 0 스킬셋은 중요하지않은것같음 [2] 화선 2021.05.11 57 0 나이트는 일단 일러부터 고쳐야함 [3] 엘빅이 2021.05.11 145 0 오퍼도 밴 업 넣자 ㄹㅇ 무이야호 2021.05.11 48 1 여동생 기술수업 과제가 참 가관이다 동생이 도와달래 [4] 망가에용 2021.05.11 168 0 아니 스킬이 왜 1/1/1/1이 [4] temprun 2021.05.11 125 3 치후유 메메골골 스충인데 걍 공속줄까 [2] ㅇㅇ 2021.05.11 131 0 pc버전도 쿠폰등록됨? [2] 시니즈 2021.05.11 92 0 옌싱 픽업오니까 완전 고민되네 [2] bean 2021.05.11 129 0 리플에들 스킬셋만 보면 퀸이제일구려보임 [2] MushLemon 2021.05.11 119 0 내가 (유사)천장 친 목록들 ㅇㅇ 2021.05.11 41 0 ??? 뭐임 대체 뭔데 이게 [8] 지무유 2021.05.11 148 0 아 왜에에에에 양하림 픽업 아냐. 베베파우 2021.05.11 37 0 오른쪽에 신규함선 아니냐 [4] 그런거모름 2021.05.11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