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주에 스토리 스킨 대규모로 나오는건 좋은데
그거 나오고나면 또 한달동안 업데이트없이 손가락만 빨아야함
나 민병대 스토리 이후로 넉달동안 뭐했는지 기억도안남
그냥 적당히 복각때리고 격전돌고 협력전숙제하고
메인스트림 몇줄 찍싸고 주시윤이 칼침을 맞았는지 뭘했는지 몇달째 말도없고
이벤트 뽕 하루이틀 맛보고나면 고난의행군시작임 ㅋㅋ
걍 스토리만 읽을거면 이딴겜삭제하고
현질한돈 글밥먹고사는 선생님들 개인후원쏴줬으면
재밌는 단편소설 두권은 써줬을거같음

담주에 스토리 스킨 대규모로 나오는건 좋은데
그거 나오고나면 또 한달동안 업데이트없이 손가락만 빨아야함
나 민병대 스토리 이후로 넉달동안 뭐했는지 기억도안남
그냥 적당히 복각때리고 격전돌고 협력전숙제하고
메인스트림 몇줄 찍싸고 주시윤이 칼침을 맞았는지 뭘했는지 몇달째 말도없고
이벤트 뽕 하루이틀 맛보고나면 고난의행군시작임 ㅋㅋ
걍 스토리만 읽을거면 이딴겜삭제하고
현질한돈 글밥먹고사는 선생님들 개인후원쏴줬으면
재밌는 단편소설 두권은 써줬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