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들고 니가와처럼 라인당겨놓고 운영하면 한
10판중에5~6판정도이기는데

한판한판이 존나재밋음

그냥 무식하게 힘싸움존나하는식으로
단순하고 쉽게댁만들면
10판중에7~8판정도 이김

근데 재미는 딱 이겨서 좋네 정도임

존나고민됨 재미를챙길지 승률을 챙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