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이 아니면 실비아도 상관없고 스봉 같은 지훈게이나 치아가로 특수기 연계 못하고 출격기만 쓰고 뒤지기도 하고. 이것저것 다 안되면 그 아머 함선 스킬 2스 같은 걸로 띄우면 걍 바로 출격하자마자 고자되게 할 수 있음. 솔직히 각성 중에는 제일 조지기 쉬운게 각등이임. 물론 대처할 수단이랑 코스트가 준비되있다는 가정이긴 하지만.
각등이 대처는 기본적으로 대응할 방법이랑 코스트 남겨두는게 제일 중요한데 있는거 모르고 코스트 다 쏟아부어서 돌격하다 출격기에 쓸리면 원래 망하는 거임. 3시놈들은 진짜 각등이 졸라게 안당해 줌. 심지어 대응방법 대충 다 뺴고 넣었는데 각등이 출격위치 보고 고기방패 하나 내서 특수기 그쪽으로 쓰게 만들어서 후열 미니스트라 지키는 3시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