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밈으로 소통하는척하는거 역겨움 ㅇㅇ (59.16) 추천 104 비추천 23 댓글 33 조회수 3353 작성일 2021-05-21 03:43:37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2746 라니 방송은 라이브 방송이라면서 왜 녹방으로 운영함? 소통한다면서 왜 문의하면 매크로답변이나 보냄? 추천! 104 ( 0) 비추! 23 ( 0) 공유 댓글 [33] 블루아카이브 2021-05-21 03:44:00 클러스트 2021-05-21 03:44:13 독호메 2021-05-21 03:44:33 ㅈㅈ 2021-05-21 03:44:46 스토리에 챈 보는 티 많이 나서 더 괘씸함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5-21 03:45:36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5-21 03:47:04 삭제 수정 어떻게 녹방이름이 라이브 인 카운터사이드 펼쳐보기▼ Lb 2021-05-21 03:45:47 녹방마저도 월 1회 펼쳐보기▼ 보르챠 2021-05-21 03:45:51 라이브라고 했었나?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5-21 03:46:03 일방적소통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5-21 03:46:06 라니는 본주가 터졌잖어 펼쳐보기▼ flow_boom 2021-05-21 03:46:23 쇼통ㅋㅋ 펼쳐보기▼ 우투리 2021-05-21 03:46:53 그 라이브 채팅하면 진짜 폭발각 펼쳐보기▼ 엘빅이 2021-05-21 03:47:03 엘빅이 2021-05-21 03:47:28 이런건 고닉으로 당당하게 말해도 된다 펼쳐보기▼ 고프닉미야 2021-05-21 03:47:34 라이브하면 채팅감당가능? ㅋㅋㅋ 펼쳐보기▼ trin 2021-05-21 03:48:16 민심 더 심한 에픽세븐도 라이브로 꾸준히하는데 그건 솔직히 너무 변명임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1-05-21 05:30:58 호두 2021-05-21 03:47:43 통보식 소통 펼쳐보기▼ 모밀 2021-05-21 03:49:04 비질란테 2021-05-21 03:50:14 ㅇㅇ 2021-05-21 03:50:18 라니는 구라니땜에 계획틀어진거같은데 제대로 이야기는했으면좋겠암 펼쳐보기▼ 소림단 2021-05-21 03:50:29 비추 단 하나 금태냐? 펼쳐보기▼ ㅈㄴㄱㄷ 2021-05-21 03:53:16 그것이 쇼통이니까 펼쳐보기▼ Ergodic 2021-05-21 03:53:20 ㅇㅇ 2021-05-21 03:56:23 스비는 이렇게 하는거란 말입니다 펼쳐보기▼ ahffk 2021-05-21 03:56:31 비추 3명 금태 상연 리플송임? 펼쳐보기▼ Headshot 2021-05-21 03:57:39 꿀때지 2021-05-21 04:01:12 ㅇㅇ 2021-05-21 04:02:52 그것이 쇼통이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30:40 bbs 2021-05-21 05:36:50 *수정됨 라니 방송이 녹화방송이라 도움 안 되는 쇼통인건 맞는데 에픽 소통도 제3자 입장에서 보면 좋아 보이지 당사자는 좋아할 수 없음 그것도 패치노트 읽어주는 게 끝이거든 오히려 라오같은 방송이 되게 조촐하지만 확실하다고 봄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5-21 06:55:56 그저_평범한_인간 2021-05-22 01:05: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야 방송 방식은 채널 보면서 라이브 소통 어때? [33] dwsss 2021.05.21 3179 127 건틀렛 각서윤 쓰니까 테러덱 너무 쉽네 ㅋㅋ [8] ㅇㅇ 2021.05.21 200 2 가챠겜 오래하니까 약간 그런거생기는듯 [1] Chobo 2021.05.21 91 0 고로시 글 볼때마다 무서움 [9] 불타는백두산 2021.05.21 109 0 념글채문게 어디대문보고 발작한걸까 [4] 연어연어 2021.05.21 95 0 라이브 안하는 이유는 그거지 [2] 클러스트 2021.05.21 110 1 ✋질문 고급장비소재 파밍처 [2] 걸파페코 2021.05.21 130 0 오 [2] 스크류바 2021.05.21 76 0 건틀렛 궁무적중에도 cc는들어옴? [4] ㅇㅇ 2021.05.21 79 0 후우...이번만입니다...<ㅡ이거는 왜 콘이 없지 [4] 왕소라 2021.05.21 85 0 하림이가 허리 살랑살랑거리는 광고 볼 때마다 진정이 안되는데 [1] 소닉 2021.05.21 100 0 님들 저 심각한 고민이 있음 [3] 쓰르라미_ 2021.05.21 113 0 건틀렛 각본없는 드라마 [4] 어둠의채용게임 2021.05.21 106 0 채문게가 재밌을때가 있긴 함 [5] 클러스트 2021.05.21 90 0 근데 각서윤 좀 바꼈지? [5] ㅇㅇ 2021.05.21 133 0 욱일기가 불편하면 장훈이 형 영상을 보면되는데 [1] Oasis 2021.05.21 282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백발덕후 2021.05.21 46 0 채문게 꿀잼이긴 하노ㅋㅋㅋ 응애세아 2021.05.21 61 0 채문게 이게 젤웃김ㅋㅋㅋㅋㅋ [9] 힐돌이 2021.05.21 183 6 유동 중에 좆같은 새끼 한마리 있는데 어떻게 함? [9] ㅇㅇ 2021.05.21 177 0 가난한 카붕이 점심 시이시이 2021.05.21 50 -3 밈으로 소통하는척하는거 역겨움 [33] ㅇㅇ (59.16) 2021.05.21 3353 81 건틀렛 킹 뎀지볼때마다눈물이네 [1] 치이치이 2021.05.21 61 0 할아버지 미안해 ㅇㅇ (61.79) 2021.05.21 42 0 각성캐 출시주기 일케 되면 납득 가능? [2] 독호메 2021.05.21 77 0 주인공 3인방 쓰는 곳 있음?? [2] ㅇㅇ 2021.05.21 102 0 ㅋㅋ 레이드 공속깎 컨셉덱 짜봤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1 90 6 채문게 정독 ptsd오네 [4] 우투리 2021.05.21 107 0 피씨방 2시간 이상 이용 못한다함 [3] ㅇㅇ (112.221) 2021.05.21 101 0 세무서에서 전화왔는데 못받음 [7] 알레아 2021.05.21 230 0 구글링도해봣는데 머 암것도안나옴 [1] 리소나 2021.05.21 44 0 건틀렛 러쉬덱대결 겨우 이겼네 [2] 최지훈 2021.05.21 107 0 지금 az백신대상 어디까지임? [1] 체프 2021.05.21 59 0 건틀렛 나이엘 4코가 적당한거 같은데 ㅇㅇ 2021.05.21 103 0 소림이 좋아하는애들특징알아옴 [3] 호토리 2021.05.21 67 1 계수공개 안할수도 있지않을까 클러스트 2021.05.21 62 -1 약한 자는 살아남을 수 없는 나라 [4] 죽순라크 2021.05.21 152 3 나는 청개구리 [2] 힐돌이 2021.05.21 82 0 아니 근데 하림이 꼴리는거 실화냐? 수전노 2021.05.21 43 0 하림이는 좋아해도 페도 아니지 [2] ㅇㅇ 2021.05.21 83 1 전략전 챌린저 달성! [7] Ihanrii 2021.05.21 103 5 스비애들은 왜 계수 공개 안함? [3] ㅇㅇ (59.16) 2021.05.21 87 0 방역 면역인 슈퍼근첩만 있는줄알았더니 [4] 연어연어 2021.05.21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1 0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