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좀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가장 베스트는 생방이고


진짜 때려 죽여도 생방이 하기 싫고 녹방만 해야 되겠으면

방송 수라도 늘리셈



지금 1달에 1번 5분 정도 되는 영상 올리는거는

여기 있는 카붕이들 중에서 아무도 원한 사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