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아메리고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5-21 04:28:27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4914 페도면 꼴리지 않아야 하는 거잖아근데 자꾸 챈에 꼴리는 창작물들이 올라옴개껄리는 창작물들은 페도가 아닌 거야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bean 2021-05-21 04:29:02 ㅇㅇ (116.36) 2021-05-21 04:29:23 삭제 PVnRT 2021-05-21 04:30:28 aganewbie 2021-05-21 04:38:26 그딴걸 진지하게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페도라는 증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네카의 구멍에 깊게 집어넣고 싶다 [2] ㅇㅇ 2021.05.21 158 0 오늘 클베하는 퍼니싱 이거 ui나 잡탬 이런거 왤케 카사랑 비슷함? [6] ㅇㅇ 2021.05.21 102 0 청팀이 ㄹㅇ 걍 압도적이네 [5] 호토리 2021.05.21 164 0 모네가 택시를 타면??? ㅇㅇ 2021.05.21 64 0 하림이 스킨 빨리 줘 벨리칸 2021.05.21 59 1 PC판하다가 폰으로 하니까 역체감 확되네 [5] 하르슈펜 2021.05.21 146 0 페룡인 존나 부끄러운 유입칭호네ㅋㅋㅋ [4] 빵빵해 2021.05.21 135 0 건틀렛 진짜 씹오지네 [3] 최지훈 2021.05.21 181 4 건틀렛 잘봐라! 내가 적팀의 절반을 사라지게 할태니! [4] ㅇㅇ 2021.05.21 148 -1 카운터 감사합니다 [4] ㅇㅇ (61.41) 2021.05.21 63 0 월희 세대면 틀 맞지 ㅇㅇ [9] ㅇㅇ 2021.05.21 177 1 거지문학은 왜 더 안나오노 [1] 무무무 2021.05.21 85 0 케이시 빈즈 vs 후딘 라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5.21 90 -3 ✋질문 ????치후유란애는 아예 나오지도 않는데 선별에서 [14] ㅇㅇ아닌유동 2021.05.21 220 1 모네가 차를 타면? [2] 빵빵해 2021.05.21 177 2 sm 채널 사라졌네 [3] 극한의가능충 2021.05.21 143 1 챌 3-15 나만 터진게 아니었구나. [2] 베론 2021.05.21 104 0 유튜브 광고보니 복귀마렵노 [3] ㅇㅇ (218.48) 2021.05.21 138 0 이거 오류 어캐 고치는지 아는분계심 ㅠ? [6] 윌트샤이어 2021.05.21 105 1 알렉스에게 머리채쥐어잡히고 참교육 당하는 서윤 [3] ㅇㅇ (112.169) 2021.05.21 128 3 챌린지 티켓반환 안되는거 나만 줫같음? 달토끼 2021.05.21 74 1 갤런처 2천갔노 [5] 쓰르라미_ 2021.05.21 176 1 각서윤 생긴거 취향아니라서 안쓸라했는데 [2] 캣닢 2021.05.21 216 0 페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4] 아메리고 2021.05.21 92 0 이 게임 뉴비 있음? [7] 어스름 2021.05.21 101 0 인류의 구원자 [5] 블루아카이브 2021.05.21 85 0 건틀렛 근데 모네카 오퍼 저거 카운터치기 너무 쉬운구조 아닌가?? [5] ㅇㅇ (211.250) 2021.05.21 224 0 보지마라 [3] 게테라토스 2021.05.21 136 2 모네가 차에 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왕소라 2021.05.21 158 -15 홍어련 ㄹㅇ 뚝배기 개마렵네 ㅋㅋㅋ [2] 벨리칸 2021.05.21 108 0 스비 내부에선 라니가 굉장히 도움됨 [1] ㅇㅇ (125.136) 2021.05.21 108 1 오늘 눈뜨자마자 든 생각 [9] gkdhkdhk 2021.05.21 171 -2 다들 지금 이벤맵 파밍함? [1] ㅇㅇ (175.203) 2021.05.21 152 0 이게 뭐야 [2] zkamcc 2021.05.21 90 3 ✋질문 않이 뉴비공지 왜케 낡았어 선발채용 누구데려가? [16] ㅇㅇ아닌유동 2021.05.21 222 0 전략전 낚시덱은 보고 피하게 그냥 박제하면 안되나 [1] 리그릿 2021.05.21 115 6 동생 군대 진짜 레전드네 [13] 청안아이 2021.05.21 195 0 건틀렛 다음 주는 모네카 쓰기 편하지 않을까? [2] ㅇㅇ 2021.05.21 94 0 챌린지 개좆같네 씨발 [3] 라이트닝카운터 2021.05.21 151 0 심기체페도론에 따르면 케이시는 [3] ㅇㅇ 2021.05.21 119 1 청팀 많은거 천장때문이 아닐가 [5] 감자서버 2021.05.21 105 0 난 라니의 진짜 가치는 지금 유저들보다 유입에 있다고 보는데 [5] Headshot 2021.05.21 143 4 길드 잘못드간거같다.. [10] 뿡빵이유치원 2021.05.21 193 0 많다가 영어로 뭐냐 [15] 대딸방 2021.05.21 213 0 당당히 비틱한다 Emperor 2021.05.21 6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1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