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전 고수들 훈수 부탁함 쌉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9 작성일 2021-05-23 06:54:09 https://arca.live/b/counterside/26747664 현재 6단계고, 저 조합으로 한번 들가니까 43퍼정도 깠음자리바꾸거나 누구빼고 누구넣으면 더 좋다 이런거 있으면 추천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4G5G 2021-05-23 06:56:19 이프빼고 퀸 넣어도 괜찮을텐데. 퀸도 받피증인가 있음 펼쳐보기▼ 쌉뉴비 2021-05-23 06:57:26 qpqp 2021-05-23 06:57:16 퀸이 피증 있어서 꽤 괜찮던데 펼쳐보기▼ 쌉뉴비 2021-05-23 06:57:34 qpqp 2021-05-23 06:57:37 도마 업슴? 펼쳐보기▼ 쌉뉴비 2021-05-23 06:58:05 qpqp 2021-05-23 06:58:44 협력전은 그냥 방깎 받피증캐 다 때려박고 생존만 되면 딜은 나옴 펼쳐보기▼ qpqp 2021-05-23 06:58:08 에디 빼고 마리아 넣거나 펼쳐보기▼ 쌉뉴비 2021-05-23 06:59:26 마리아끝자락에 들어갈거면 굳이 스충안줘도되겠지? 펼쳐보기▼ qpqp 2021-05-23 06:59:43 난 템 다빼고 젤 마지막에 뽑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으아악 만질거야 [4] 이리스유마 2021.05.23 113 0 프리즈마 이리야는 페도애니가 아님 [2] ㅇㅇ 2021.05.23 261 0 예쓰 깼다 [6] 계피푸딩 2021.05.23 67 3 힐데를 따먹으면 할카스인가 아닌가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5.23 97 0 카일 공속 어떰 [11] ㅇㅇ (121.169) 2021.05.23 132 0 민트 초코 씨발 걍 치약에다가 초콜릿 넣은거네 애미 씹 [8] ㅇㅇ (210.222) 2021.05.23 112 1 오늘 마지막으로 소림이 그림.... [6] Aa 2021.05.23 104 0 근데 이벤트 전에도 누가 플레이어 인구수 뭐 어떻게 계산해서 [2] ㅇㅇ 2021.05.23 72 0 버블이 남긴 노동집약체 오프닝 [2] 볼팅드라이버 2021.05.23 87 0 ㅗㅜㅑ [1] MushLemon 2021.05.23 419 -2 건틀렛 이것이 주인공과 솔라코덱스의힘?? [1] 메테오 2021.05.23 110 0 예비군도 인정하는 군부대 별미 no2.jpg [4] ㅇㅇ 2021.05.23 146 0 매박이들도 모더레이터는 인정하지않을까 [1] 탄산수 2021.05.23 72 0 ✋질문 친구들 어제 시작한 뉴빈데 메인스트림 밀다가 막혔는데 억떡게 덱 짜는게 좋을까? [10] 알산나 2021.05.23 164 0 유나 고등학생인가? [5] ㅇㅇ 2021.05.23 128 0 편붕이 할게 없노 [3] 쿵쿵홍 2021.05.23 76 4 솔까 미나 꼴리긴함 [16] 이리스유마 2021.05.23 230 0 벌써 고전이 된 개꼴리는 애니 [6] ㅇㅇ (210.222) 2021.05.23 1506 0 언제나올지모르는 좆볼브원보다 모더레이터가 각성메카로나오면좋겠슴 [3] 알파버지니스 2021.05.23 92 -1 오늘 하나만 더 그리자.... [8] Aa 2021.05.23 125 0 호라이즌 몇 월에 나올까 [2] ㅇㅇ 2021.05.23 67 0 금태 ㅈ같아서 손실 입혔다 [4] 셰이브 2021.05.23 102 10 거진 최근에 봤던 애니라 해도 ㅇㅇ 2021.05.23 53 0 협력전 고수들 훈수 부탁함 [10] 쌉뉴비 2021.05.23 99 0 어제자 좆된 야붕이 [9] lllBoomerlll 2021.05.23 249 2 추천인 해드림니다 [4] 로아 2021.05.23 77 0 오드아이 캐릭 누구 있지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5.23 157 0 근데 격전보스 추가 언제할거지? [1] 솔라스 2021.05.23 60 0 이거면 식사 한끼 뚝 딱. 군부대 최고 별식.jpg [11] ㅇㅇ 2021.05.23 356 -6 시그마는 어디에 씀?? [6] 에휴인생씹 2021.05.23 107 0 나 젊은인데 얘 개꼴려 [4] 묘갤러 2021.05.23 170 0 힘계통 같은 애들끼리는 시각효과도 비슷하던데 [2] ㅇㅇ (125.136) 2021.05.23 97 0 건하다 빡치면 이거하면됨 [2] OENEB 2021.05.23 97 0 알트소대도 파워업하겠지? [1] 샤이한 2021.05.23 66 0 사실 카사 실유저는 3000명 정도가 아닐까 [6] temprun 2021.05.23 206 0 아니 진짜 모더 개돌았네 [2] 노드왕 2021.05.23 88 0 싱글벙글 말딸 근황...jpg [7] 꿀때지 2021.05.23 345 0 ㄹㅇ, 재탕퀸 미니스트라도 출시했는데 모더레이터도 나올때 됐다 [1] ㅇㅇ 2021.05.23 80 0 카사챈이 불탈때 [3] MushLemon 2021.05.23 74 0 이거 좀 꼴리는듯 [3] 신포도 2021.05.23 141 0 얘네 융합할때 융핵쓸 가치있노 [12] 부엉이바위 2021.05.23 156 0 그래도 다들 투니버스 애니는 봤을거아니야 [2] 대딸방 2021.05.23 61 0 건틀렛 니퀸쩔 Eles 2021.05.23 87 0 옛날 애니 몰라 틀딱 씹덕새끼들아 [11] MushLemon 2021.05.23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3 0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