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씨발 장비를 한정으로 푸는게 어디있어 기념템이면 몰라도 스비 이 운영 ㅈ박은 새끼들아


저거 왜 딜이 저렇게 세지 하고 템 보면 다 대적자야 씨발 1월에 내가 했었어야 했는데

아니지 그 땐 내가 병원에서 하느님 영접 직전이었으니 이거 알지도 못했겠네 


여러분 -건- 은 정신에 매우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