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핑챙은 체력회복하면 보호막리필 가능하게 패치해줬으면 좋겠음 ㅇㅇ (222.10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4 작성일 2021-05-23 08:14:43 https://arca.live/b/counterside/26750985 이거정도는 괜찮지 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TLCrow 2021-05-23 08:15:11 리필 되지 않아? 50퍼 이하되면 발동이라 펼쳐보기▼ ㅇㅇ (222.102) 2021-05-23 08:17:39 삭제 수정 출격시 딱 한번만 발동되는 패시브잖어 펼쳐보기▼ TLCrow 2021-05-23 08:18:12 뉴비때 해골물 존나 마셨었네..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8:16:22 ㅋㅋ 서포터로 체력회복하고 배리어생기고 나유빈이역류하면 또체력회복하고 배리어생기고 무한동력이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2.102) 2021-05-23 08:17:22 삭제 수정 ㅇㅇ 아예 그 메커니즘으로다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케이시는 적당히만 나와도 씀 [4] 카린웡 2021.05.23 92 0 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5분전 [2] 마망쭈쭈조 2021.05.23 71 0 난 요즘 왜 다 천장이냐 [2] ㅇㅇ 2021.05.23 59 0 건틀렛 같은놈한테 세번털림 daddycat 2021.05.23 55 0 협력전 8번 칠 수 있을까 [7] bean 2021.05.23 67 1 론리 따먹고싶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5.23 80 0 루미가 가은이 따먹는것도 좋을거같아 [4] Aa 2021.05.23 86 0 담주알비온이 진짜 건포만뺴는날이아닌지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23 70 0 내일이면 드디어 공익 벤이노 ㅇㅇ (210.222) 2021.05.23 88 0 치후유 pvp에서도 별로 안쓰는거같은데 [1] ㅇㅇ (211.178) 2021.05.23 119 0 각시윤 언제나옴 [1] 퓽퓽 2021.05.23 92 0 중력절 기념 mc무현 라이브 모음 반갑노 2021.05.23 92 3 챌 3-16~19 구관검이 낫지않나?? ㅇㅇ (222.121) 2021.05.23 62 0 라면, 떡볶이 이새끼들이 ㄹㅇ 적폐임 [2] Oasis 2021.05.23 85 0 나이엘 손짓 너무 야해 [5] 모밀 2021.05.23 168 0 근데 트릭스터M은 별명같은게 있을까 [2] ㅇㅇ 2021.05.23 93 0 건틀렛 의외로 츠바이보다 약한 [1] 겟타 2021.05.23 91 0 1930년대 사나이 클럽 [3] ㅇㅇ (210.222) 2021.05.23 79 0 뉴디트 2스에 공익 뜨면 꽤 승률 높은듯 시니즈 2021.05.23 56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5] 백발덕후 2021.05.23 90 0 장편문학쓸때 특 ㅇㅇ 2021.05.23 52 0 아 [3] bean 2021.05.23 69 0 나이엘 전당5 넣어봤는데 딜 존나쎄네 확실히 [1] 랑향 2021.05.23 134 0 핑챙은 체력회복하면 보호막리필 가능하게 패치해줬으면 좋겠음 [5] ㅇㅇ (222.102) 2021.05.23 64 0 케이시 솔직히 절반은 걱정됨 [4] 극한의가능충 2021.05.23 104 0 각성에이미 사기일까 킹급일까 [1] Oasis 2021.05.23 89 0 나중에 각성 조호진 나오는 거 아님? [2] 엘리 2021.05.23 97 0 복귀하고 카운터패스 11렙으로 끝났는데 [2] 슴즈리 2021.05.23 96 0 카사 패드로 하는 애들 있음? [5] 똠양꿍새우팍팍 2021.05.23 79 0 저희집 애완동물이 죽었어요ㅠㅠ [6] 프룸 2021.05.23 141 0 친구새끼 돌아버린거냐 [2] lllBoomerlll 2021.05.23 167 0 각성 에이미 언제나와 Oasis 2021.05.23 63 0 ㅁㅊ 아가 딜 왜이럼?? [5] ㅇㅇ 2021.05.23 159 0 제발 뻐킹 나유빈 3밴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23 61 0 맞다 챈드 창작백업은 창작탭글만 백업됨? [4] 알파버지니스 2021.05.23 105 -1 제발 케이시 성능 좋았으면 좋겠다 [4] 극한의가능충 2021.05.23 134 1 담주는 또 뭔 좆같은 업으로 고통받을까 [1] ㅇㅇ (218.48) 2021.05.23 71 0 사실 대한민국 게임계는 이미 개망한게 아닐까 싶다 [10] 특별한남자 2021.05.23 223 4 오늘은 중력절 [9] MushLemon 2021.05.23 118 1 구인/구직 눈치안보고 스카이뽑고 패스로 케이시지를 카붕이 필독 [12] 명희 2021.05.23 237 1 어 담주 뽑기 신캐 질문. [4] ㅇㅇ (211.187) 2021.05.23 106 0 협력전/격전 협력전 좀 치는애들은 몇단까지 혼자밀수있어?? [10] 바이올렛 2021.05.23 201 0 패스 일반 가격이 어떻게 됐더라 [2] 극한의가능충 2021.05.23 123 0 꼬라지보면 은근 2호기 강요하는거같은데 [2] 옆집미망인 2021.05.23 190 0 창작 킹 상반신 3D [26] HvEL 2021.05.23 1558 6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3 08: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