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 버프받은 메카닉을 일방적으로 줘팰수있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알비온 포텐셜 진짜 미친놈이라니까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158
작성일
댓글
[1]
힐데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쉽에 은신감지 넣어주삼
77
0
건틀렛
각수연 리플퀸 노밴..?
[1]
111
1
곧있으면 은신감지 타워 나올듯 ㅋㅋ
[1]
213
0
ㄹㅇ 초계기 언제 나오냐
63
0
가으으으응ㅇ
[4]
94
0
천장쳤다 념글좀
[3]
108
5
(권한 없음)
이제 씨발 은신감지 메카닉 나와야지
[10]
151
0
이번엔 수상해써...!큽
[28]
2545
101
근데 생각해보니 좀 웃기네
[5]
252
0
님들 언제잠,
49
0
베슬같은애 하나 나올듯
[1]
76
0
15연패중
[17]
249
1
스홀은 영 별로긴하다
[3]
139
0
건틀렛
이게 그 방덱 낚시덱이냐
[3]
176
5
건틀렛
시발 좆비온 스커덱 4판만에 이기네
[1]
114
0
근데 진짜 은신 늘어나는거 보면 은신감지 슬슬 나올것가틈;;
[2]
119
0
운 개쩌는 내 부계
[16]
254
-9
정보) PC클라 볼륨 업 다운은 각각 [ , ] 키로 할수있다
[1]
88
0
뎃...? 이런 장난은 재미없는데스
[6]
276
13
건틀렛
이거 버그임?
[3]
118
0
✋질문
늒네 컨소시엄 아무데나 들어가도됨?
[5]
111
0
레딧 들어가자마자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
[5]
228
2
건틀렛
알비온 포텐셜 진짜 미친놈이라니까
[1]
158
0
바이바이 내 이쁜
[2]
65
1
건틀렛
게이들아 너네는 알비온 대처 어떻게 하냐
[2]
133
-1
✋질문
연승메리트가 뭐임??
[5]
74
0
전당5 힐데 진짜 너무빡세네 시발
88
0
아저씨 왜 이제 왔냐고 젠장
[5]
160
6
NC 존나 화나는거
[6]
145
0
이번에 동남아섭 나온거아님?
[2]
142
0
전당 5 갑자기 전복나네
63
0
힐링용 스팀겜 추천좀
[11]
127
0
오버히 보는데 소름돋음
[4]
123
0
스팀게임관련 커뮤는 어디가큼?
[8]
300
0
선생님들 자꾸 귀찮게해서 죄송합니다 전당 질문좀 받아주십셔...
[15]
158
0
창작탭 추천 눌러줘
[2]
66
0
챌린지 빨리깨면 손실아님?
80
0
나 부계는 운 개쩔긴 한데
[3]
91
0
슬슬 공중 각성 하나 더 나올때 됐는데
60
0
글섭은 검열이 한섭보다 적나
[4]
165
0
챌린지 애사심패치좀 빨리해주지 그랬냐
[2]
119
0
✋질문
니들 카운터 회템 다 돌림?
[4]
122
0
카사 제일 야한몸
[5]
732
1
pc클라랑 폰이랑 차이가 많이나?
[7]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