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은신 해제 몰?루스가 들고나올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1]
bea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카운터가 은신 탐지하는게 뭐 어때서?
[1]
110
0
건틀렛
아니 나이엘 ㅋㅋ
118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25일차
[3]
77
0
왜 한국은 이런거 없음?
[5]
120
2
6월은 각성캐 픽업 이벤트하겠네
[2]
117
0
올해 여름이벤은 로딩화면 일러 그려주려나
[1]
274
0
진짜 은신감지도 카운터로 나오면 좆같겠다
[7]
122
0
창작물 비추 테러 꾸준히 있는거 같네
[7]
146
3
레딧에다가 루미 에이함 짤올리고올까
[7]
132
0
맨날 야스문학만 쓰니까
[5]
135
0
파이널 기어 할거임?
[9]
139
0
나이엘 사랑해
[1]
80
1
반가워요. 소통해요.
[6]
123
1
미니스트라 나온지 한달됐나?
[3]
83
0
어려움 밀러간다
[3]
79
0
건틀렛
알비온 타고 오토덱 돌렸는데 점수가 올라갔네
111
1
창작탭 개추 ㄱㄱ
[6]
92
5
개띠꺼운 로비
[2]
102
0
해외섭은 건포로 메이즈 사네 ㄷ
[6]
195
1
아 반토막나는구나
[4]
114
0
언팩)에이미 은신해제 가지고 올만함
[7]
299
0
얘 ㄹㅇ 스텟이 미쳐돌아가네
[8]
155
1
은신 해제 몰?루스가 들고나올듯
[1]
52
0
그런데 절대점수 보상은 똑같나
[1]
67
0
알비온 크기 너무 작지않음?
[6]
112
0
완전 종결까지 두개남았다..
[6]
148
0
이걸 사 말아
[4]
89
0
격전기간 줄어든거 상상만해도 피곤하네
[1]
61
0
이프리트 애미뒤진거 존나 띠껍네 씨발 진짜
[5]
105
0
나도 비틱질 한다
[3]
65
1
나 참가상 탔어요 싸이버거맛나요:)
[6]
147
4
전당2 덕분에 밀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83
0
에이미가 은신해제 달고나오면 존나 웃기겠네 ㅋㅋ
[4]
90
0
축구 해설자가 건강이 안좋은 이유는?
[6]
108
1
공익 카운터가 나온다(X)
[1]
70
0
신캐 오퍼로 카운터 치는건 어떰?
53
0
소환하자마자 스킬맞고 뒤지는거 ㅈ같네
69
0
건포빼고잘가
47
0
옆동네 겜 스토리 읽으니까 카사가 압도적이노
[7]
169
4
멋있는 짤
[10]
1483
0
건틀렛
ㅋㅋ 알비온메카 쓰려면 그거지
[10]
171
0
✋질문
건틀렛 포인트 다 쓰면 되농?
[7]
106
0
건틀렛
알비온 유나덱 첨 만나봤는데 어질하네
[2]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