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간만에 건좀하니까 기분좀풀린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2021-05-24 17:35:00 https://arca.live/b/counterside/26839185 저녁때 롤하면서 챈보는데 패노 없뎃이라 꼬접각좀섰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뭐함 2021-05-24 17:35:21 ㅇㅇ 2021-05-24 17:35:41 신캐 3개나 나오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5-24 17:35:59 밸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빠지게 이겨도 15점 주고 지면 30점 깎이고 [1] ㅇㅇ (211.178) 2021.05.24 51 0 난 강등 만나도 빡겜함 [2] dwsss 2021.05.24 72 0 카붕이들 헛다리 전설이 또 쓰여졌네 ㅇㅇ 2021.05.24 65 0 난 몸 그리면 맨날 남캐 되던데 [4] 에시온 2021.05.24 82 1 처음 무료 10뽑 질문좀 [6] 외없음 2021.05.24 100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 상황 대충 정리 [1] 몰리 2021.05.24 221 0 나이엘이기는걸한번만이라도보고십구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5.24 113 0 이거 필구? [8] 큰거온다드가자 2021.05.24 123 0 난 강등하는애 절대로 안열어줌 [6] 클러스트 2021.05.24 115 0 카붕이들아 어제는 알비온 좆밥이라며 [8] ㅇㅇ 2021.05.24 173 0 스토리 이해가안간다 씨발 [13] 수타 2021.05.24 165 5 상대가 제이크펀치하면 [2] 부타쿤 2021.05.24 62 0 방금 10뽑 물어본앤데 이렇게 가져가면됨? [6] 외없음 2021.05.24 93 1 내가 크거나 많은걸 바라는게 아니잖아 [7] dwsss 2021.05.24 300 5 은신 효과 한줄 요약 [4] 클러스트 2021.05.24 131 0 여러분~ 모두들 [2] Koreanbural 2021.05.24 77 2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리코리스 [1] 로유미 2021.05.24 93 1 ✋질문 복귀 할만하냐 [7] 겜충2 2021.05.24 136 0 개씨발 전당 난이도 조절 좀 해라씨발 [4] 더듬어민주당 2021.05.24 139 3 (대충 뉴비 덱좀 봐달라는 제목) [7] 발렌치아가 2021.05.24 114 -11 미래시가 어떻게보면 장점도 있는데 [9] 클러스트 2021.05.24 122 0 방금 그림쟁이 그림그리는 짤 보고 생각난건데 [6] 잉딩 2021.05.24 135 5 간만에 건좀하니까 기분좀풀린다 [3] ㅇㅇ 2021.05.24 75 0 이런캐릭터나옴어캐 [2] 부타쿤 2021.05.24 56 0 어우 오랜만에 컵라면 먹으니까 맛있네 [2] Oasis 2021.05.24 64 0 은신 메커니즘 좀 자세히 알려주라 [6] 금지어다 2021.05.24 89 0 씨이발 이카즈치 [6] ㅇㅇ 2021.05.24 114 0 나 해외껄로 처음 접해보는데 질문좀 [8] 외없음 2021.05.24 109 0 내일 100쿼츠 받을생각에 잠오노 [8] 토깡이 2021.05.24 129 2 남캐는... 어... 일단 보류... [5] ThatYoU 2021.05.24 111 4 지금이다 유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5.24 179 0 킹모티콘 나오면 좋겠다 [4] 잉딩 2021.05.24 70 0 양심적으로 나이엘 콘 쓰는놈들은 홍팀 골라줘야함 [12] 졸린개 2021.05.24 135 0 낫또 존나맛있네 [3] 발렌치아가 2021.05.24 104 0 그래도 1주년 방송후로 나아진거 있음 [2] dwsss 2021.05.24 97 1 이 패키지 어때요? [7] 아인츠바이 2021.05.24 138 0 카일이 들고 있는 총 모델이 뭘까 [9] ㅇㅇ 2021.05.24 109 0 나이엘 상향은 양심없지? [6] 몰리 2021.05.24 124 0 떨어질놈은떨어진다 [4] 부타쿤 2021.05.24 108 -1 아시발 예전 닉넴이 낫나? [8] ThatYoU 2021.05.24 158 -2 외국 카붕이들 재밌게 노네 [6] ㅇㅇ 2021.05.24 155 0 나이엘콘에는 감동이있다 [15] 블루아카이브 2021.05.24 147 0 이용권 내일까지인데 [1] Enduring 2021.05.24 85 0 개선 인게임 공지좀 해줘 [3] 클러스트 2021.05.24 10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4 1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