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서 너무 무서운게 솔직히 운영하고 글섭하는거 보면 게임 망한다는 생각은 안듬


근데 어느순간 챈럼들 하나씩 빠지는거 보면서 우울증 옴


이거 시발 게임에 과몰입인 것 같음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