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에 정들고 과몰입 하는 스타일 아닌데 카운터사이드는 왜이러냐 Koreanbural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301 작성일 2021-05-24 17:42:21 https://arca.live/b/counterside/26839391 요즘들어서 너무 무서운게 솔직히 운영하고 글섭하는거 보면 게임 망한다는 생각은 안듬근데 어느순간 챈럼들 하나씩 빠지는거 보면서 우울증 옴이거 시발 게임에 과몰입인 것 같음어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니말이맞아 2021-05-24 17:42:53 카바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3:04 즐대 안접지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4 17:42:54 건틀렛을 접으면 해결됨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3:13 유진개목걸이주인 2021-05-24 17:43:01 겜에 애정 있어서 그런거임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3:52 오늘도힘내자사장님 2021-05-24 17:43:01 인생 사는데 그런 거 하나쯤 있어도 괜찮잖아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3:32 그런가 펼쳐보기▼ 뭐함 2021-05-24 17:43:03 뭐함 2021-05-24 17:43:12 Koreanbural 2021-05-24 17:44:09 촤드 2021-05-24 17:43:07 그 빠진 챈럼들 닉세탁하고 뉴비인척 하면서 다시 옴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3:27 클러스트 2021-05-24 17:43:34 카바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4:01 에시온 2021-05-24 17:44:45 카바글 올라오는 만큼 늅들 글도 올라오고 일희일비해선 안되는 것 같음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5:43 혹시 아프거나 죽었나 싶어서 그럼 펼쳐보기▼ 에시온 2021-05-24 17:46:32 아 그런거면 걱정되긴 하지. 걍 편히 현생산다 생각해야지 뭐 넷상 인연 다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2021-05-24 17:45:35 갈놈 가면 올놈 새로 오는 정도라 지금은 별생각 없음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5-24 17:45:57 차라리 건돌리다가 개빡쳐서 접는다고 나간거면 그냥 그러려니 함 펼쳐보기▼ antemp 2021-05-24 17:46:05 나도 카바 너무 슬픔.. 펼쳐보기▼ 벚꽃맛집 2021-05-24 17:46:18 외산게임보다 국산게임 하다보면 확실히 과몰입이 잘되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모 꺼놔서 강등전이어도 그냥 하던대로 함 ㅇㅇ 2021.05.24 41 0 조까튼 미니미니미니민미니미니 응애세아 2021.05.24 42 0 나 귀신한테 친추왔어 [3] 수타 2021.05.24 91 0 건틀렛 레이크 14초컷 ㅋㅋㅋㅋㅋ [2] Mordrad 2021.05.24 127 0 요새 강등전도 승급전도 안 열어줌 에시온 2021.05.24 45 0 ✋질문 협력사 신청받았다고 뜨는데 [4] 다섯가지자 2021.05.24 78 0 어 시발 뭐야 왜 리모컨 안건드렸는데 TV가 켜져있지 [2] 이터니티라바 2021.05.24 68 0 그러고보니 태어나서 한번도 남캐그려본적이 없네 [4] 오새린 2021.05.24 66 0 난 강등전은 누가 봐준 적 없는데 [2] 몰리 2021.05.24 72 0 난 강등전 절대 안열어줌 [1] 니말이맞아 2021.05.24 67 0 강등전 만나면 일단 건모 날림 [6] 촤드 2021.05.24 93 0 건틀렛 메카 카운터가 하나 더 늘어나버렸어 뚜지 2021.05.24 99 0 건틀렛 플레2 이상에 다른덱도 있어 잉딩 2021.05.24 58 1 격전 주기 짧아지면 유닛장비 초기화 좀 2회로 늘려주고 [2] DButton 2021.05.24 79 -1 귀여운 힐돌이콘 보면서 힐링한다 [2] Koreanbural 2021.05.24 63 0 씨발 잠이안온다 스충떴다 섹스 [12] 반갑노 2021.05.24 121 8 으악 나를 막지마!!!! [2] 깡총깡총 2021.05.24 71 0 강등전 앵간하면 열어주는데 [5] 알레아 2021.05.24 83 0 본인 그림실력 [6] 클러스트 2021.05.24 108 2 10년후 나이엘은 지금 이수연 느낌날듯 [1] 불기둥 2021.05.24 65 0 건틀렛 알비온 때문에 유나가 살아날 줄은 몰랐네 ㅋㅋㅋ [1] ㅇㅇ (58.121) 2021.05.24 176 0 글로벌 버전 언제나옴 [1] ㅇㅇ (180.64) 2021.05.24 59 0 게임에 정들고 과몰입 하는 스타일 아닌데 카운터사이드는 왜이러냐 [22] Koreanbural 2021.05.24 301 2 건틀렛 "100" [6] 알레아 2021.05.24 87 0 아니 각성캐 줌인땡기는거 좀 어케해봐 [3] ㅇㅇ 2021.05.24 81 0 난 남캐그리는사람들이 신기함 [6] 오새린 2021.05.24 95 0 난 플 > 골 강등전이면 오픈 해주는데 [10] 프룸 2021.05.24 112 1 알비온 vs 뉴디트 [2] dwsss 2021.05.24 107 0 댕시 괴롭히고 싶다 [5] 백발덕후 2021.05.24 68 0 나이엘이 어쩌면 조커픽 같은데 [2] ThatYoU 2021.05.24 84 0 좆빠지게 이겨도 15점 주고 지면 30점 깎이고 [1] ㅇㅇ (211.178) 2021.05.24 52 0 난 강등 만나도 빡겜함 [2] dwsss 2021.05.24 72 0 카붕이들 헛다리 전설이 또 쓰여졌네 ㅇㅇ 2021.05.24 66 0 난 몸 그리면 맨날 남캐 되던데 [4] 에시온 2021.05.24 82 1 처음 무료 10뽑 질문좀 [6] 외없음 2021.05.24 100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 상황 대충 정리 [1] 몰리 2021.05.24 221 0 나이엘이기는걸한번만이라도보고십구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5.24 113 0 이거 필구? [8] 큰거온다드가자 2021.05.24 123 0 난 강등하는애 절대로 안열어줌 [6] 클러스트 2021.05.24 116 0 카붕이들아 어제는 알비온 좆밥이라며 [8] ㅇㅇ 2021.05.24 173 0 스토리 이해가안간다 씨발 [13] 수타 2021.05.24 165 5 상대가 제이크펀치하면 [2] 부타쿤 2021.05.24 63 0 방금 10뽑 물어본앤데 이렇게 가져가면됨? [6] 외없음 2021.05.24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4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