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arca.live/b/counterside/26904505?mode=best&p=2
이거 보고 느낀건데
외장색이라도 바꿔서 쿼츠로 내주면 바로 살거같은데???
솔져도 시ㅡ발 색놀이라도 좋으니까 스킨좀 내주고
딴겜에서 흔하디 흔한 색놀이 하나도 없는거 솔직히 직무 유기임
괜히 수익모델같은거 건들지말고 솔메 스킨으로 쿼츠 빨아라
ㅇㅈ???


https://arca.live/b/counterside/26904505?mode=best&p=2
이거 보고 느낀건데
외장색이라도 바꿔서 쿼츠로 내주면 바로 살거같은데???
솔져도 시ㅡ발 색놀이라도 좋으니까 스킨좀 내주고
딴겜에서 흔하디 흔한 색놀이 하나도 없는거 솔직히 직무 유기임
괜히 수익모델같은거 건들지말고 솔메 스킨으로 쿼츠 빨아라
ㅇ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