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26904505?mode=best&p=2 


이거 보고 느낀건데 

외장색이라도 바꿔서 쿼츠로 내주면 바로 살거같은데??? 


솔져도 시ㅡ발 색놀이라도 좋으니까 스킨좀 내주고 

딴겜에서 흔하디 흔한 색놀이 하나도 없는거 솔직히 직무 유기임 


괜히 수익모델같은거 건들지말고 솔메 스킨으로 쿼츠 빨아라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