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분 더럽다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5-26 06:11:09 https://arca.live/b/counterside/26926128 치킨 먹었는데 치킨에서 물맛남;닭염지 그지같이 되어있어서 반도 못먹으니 개빡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토깡이 2021-05-26 06:11:36 별점테러 ㄱ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5-26 06:11:42 ㅣ어디치킨이야?? 펼쳐보기▼ MBT 2021-05-26 06:13:55 BHC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5-26 06:14:37 비에이치씨꽤맛잇던데 그거 얘기하고 환불받아야되는거아님??? 펼쳐보기▼ MBT 2021-05-26 06:15:23 이미 먹었는데 어찌하노 단골집이라 그냥 그러려니 함 다음에도 이러면 안먹을라고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5-26 06:15:59 치킨먹고기분이조아져야되는데 안타깝다 펼쳐보기▼ MBT 2021-05-26 06:19:02 빵빵해 2021-05-26 06:11:48 분노의 1점리뷰 ㄱ 펼쳐보기▼ 코포 2021-05-26 06:12:27 후라이팬에 볶아버리기 펼쳐보기▼ bean 2021-05-26 06:13: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이벤 어려움 좋은점 [1] 호토리 2021.05.26 96 0 이벤트 어제 2부시작했는데 토깡이 2021.05.26 63 0 왜 남캐는 신캐안나옴? [7] ㅇㅇ 2021.05.26 104 0 리플킹 이거 찌찌깐거였냐? [4] ㅇㅇ (221.143) 2021.05.26 230 0 않이 이거 착시현상 맞는데... [4] 빵빵해 2021.05.26 278 0 . [5] 베버 2021.05.26 109 0 건틀렛 아에 손안대는 사람 많냐? [10] 꼬라봐시키 2021.05.26 179 0 나좀 도와줘 [2] 스톰렙션 2021.05.26 57 0 3일후엔나도 알비온 오너.. [4] 너말고니언니 2021.05.26 86 0 ✋질문 메이즈 공속은 부옵 뭐 챙겨줌? [6] 갑수 2021.05.26 253 0 하림선배가 쉽고좋은일 소개시켜준데! [5] 토깡이 2021.05.26 106 1 건틀렛 갑자기 기분 되게 좋아짐 [2] 마망쭈쭈조 2021.05.26 113 0 유나 처음 나왔을때 어땠냐고? [1] 소닉 2021.05.26 102 0 본인 리플킹 처음 봤을때 전신수츠 입은줄 알았음 [2] ㅇㅇ (61.109) 2021.05.26 86 0 하림이가 전면에 나왔으면 청홍 박빙이었음 [1] 빵빵해 2021.05.26 95 1 건틀렛 나공익선생님,,,,,벌써부터 그리워집니다,,,,, ㅇㅇ 2021.05.26 116 -2 건틀렛 좋은 승부였다 [3] 잉딩 2021.05.26 147 1 건틀렛 의외로 모르는 사실 [11] 개백정 2021.05.26 175 8 모건존나 웃긴게 메테오 2021.05.26 91 1 건틀렛 싸움에서도 지고 [3] Ludovicus 2021.05.26 158 2 홍팀은 안전합니다 소닉 2021.05.26 87 1 아니 생각해보니깐 각유나는 왜 스킨없음? [3] 카닐리언 2021.05.26 149 0 나이엘 코인 또 떡상할듯 [2] 토깡이 2021.05.26 141 0 기분 더럽다 [10] MBT 2021.05.26 131 0 이제 진짜 건 안한다 우흥 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1.05.26 123 5 진지하게 ts스킨나왔음좋겠음 [5] 부타쿤 2021.05.26 123 0 격전 a 세라펠 자꾸뒤지네 [7] 세발낙지 2021.05.26 171 0 근데 각유나 처음 나왔을 때 평가 어땠음? [8] 주블 2021.05.26 143 0 인생에서 가장 후회대는 현질 [1] 으네이 2021.05.26 119 0 ✋질문 융합핵 누구 맥여줄까 [7] 우이하루 2021.05.26 119 -1 진지하게 무게잡는척하다 갑자기 각유나 배꼽에 코박고싶다 [3] ㅇㅇ (221.143) 2021.05.26 156 0 함선 건조 승부존 [4] Brune 2021.05.26 101 0 근데 카사 스토리는 누가 쓰는걸까 [3] 감자튀김 2021.05.26 73 0 탱커가없어서곤란하네 [1] 가냥 2021.05.26 65 0 치킨각이다 [5] 미시폭격기 2021.05.26 173 1 아르티잘쓰는법 메테오 2021.05.26 59 0 건틀렛 오 건틀렛잘한다 [8] 시이시이 2021.05.26 179 -5 각서윤 스킨 불ㅡ편 한점 이롭 2021.05.26 85 0 담각성 각유빈대체할수있는 여캐탱커내주셈 [8] 예림빚 2021.05.26 115 3 스비 지금 프레임 3개 준비 중임 ㅈㅈ 2021.05.26 68 0 나도 리타이벤트볼래 유유칼믹 2021.05.26 41 0 나는 개인적으로 픽시브 별로 않 좋아함 [4] Ninomiya 2021.05.26 170 0 . [5] 노드왕 2021.05.26 110 0 요즘 소비 트랜드는 '내가 되고 싶은 미소녀'래 [5] temprun 2021.05.26 147 8 케이시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은데 EVS 2021.05.26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6 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