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카운터사이드 굿즈 제작 관련해서 궁금한 게 있는데


1. 제작 및 배포가 아예 불가능해?

2. 배포 시에 택배비 정도의 수익도 내서는 안돼?

3. 수익이 있든 없든 넥슨이나 스비에 허락 받아야 돼?


답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