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찾아보니까 유나가 극스충이고 서윤은 그냥 스충을 추천하던데 지금보면 서윤이 극스충셋 끼고있고 유나는 그냥 공속 줬거든? 유나를 극스충 주고 서윤을 그냥 적당한 스충 주는게 맞아? 아님 그대로 놔둬?

그리고 이거는 대적자가 더 좋은거야 초전도가 더 좋은거야?

대적자도 부옵 스충으로 바꾼다고 가정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