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유입 60랩 찍었음


랩도 60쯤 되갈때부터 슬슬 컨소에서 내 입지가 불안했었어.

맨날 랩은 높은데 댐지 1800 박고 그러고있으니까

최근에야 게임좀 제대로 해볼라고 전당 공략글 보고 그러고있어

건은 그냥 오토 돌리고 건포만 뺄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