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옵 씨발 진짜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3
작성일

댓글
[7]
금드럭만
힝힝
더미
엘빅
ㅇㅇ (119.205)
삭제
수정
냥냥하다
훈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뉴비 할만함?
[18]
242
0
우효
[1]
127
0
엌ㅋㅋㅋ 리브 앨런 스킨 개꿀 ㅋㅋㅋㅋ
[2]
241
0
이거 못 옮겨? 드라이브 앱에 남아있던데?
[1]
525
0
수영복 스킨 살 예정 4명
[1]
184
0
챌린저 처음 찍었음
[7]
145
0
으아악 이게 뭐야
[2]
157
0
안티 셋옵 중에서 안티 스트라이커나 안티 디펜더는 존나 쓸만할거 같음
[2]
138
0
카운터사이드 공식이모
[2]
582
0
스비갤에서 주운짤 레전드
[5]
213
0
우리 집 가져올 거 발견함
[5]
170
0
주요 채널 눌렀을때 위에 있을수록 글리젠이 빠르다는거임?
[1]
102
0
옛날에 짤줍한거 반납하러 왔다
[4]
182
2
아 근데 이번에 약간 발렌이벤 느낌날것같지않음?
[4]
153
0
뭐야 또 뭐 터졌어?
[6]
232
0
근데 이번주 일반픽업은 뭔지 알아???
[6]
117
0
씨발 셋옵 만든 새끼 대가리 부수고싶다.
[11]
187
-4
항구를.. 지었습니다..
[4]
123
0
이번주 신함선나와?
[6]
128
0
근데 여기 원주민들은 대체 어느 채널에 서식하고 있었던거임??
[6]
177
0
ㄹㅇ 이런 기술갖고 그동안 잼민이들 가상국가 판이나 깔아줬던거냐 ㅋㅋ
[2]
161
0
ㅋㅋ 여기 운영진 ㅈㄴ 웃기네
[4]
216
0
셋옵 씨발 진짜 ㅋㅋ
[7]
163
0
창작물 날려보자고 한새끼 누구야
[3]
155
0
창작물 글째로 옮겨온거 ㄹㅇ 부럽노
[1]
146
0
와 자료만 긁어온게 아니라 걍 키갤 글을 몽땅 옮긴거임?
[4]
250
0
웰시크라운 옵이 뭔효과냐
[2]
145
0
카사도 남라 활성화에 기여한 개국공신인데 영자에게 요청하자
[5]
155
0
주딱한테 갤드 있긴 하겠네
[3]
130
0
ㄹㅇ;; 첨단기술에 감탄햇다
[3]
173
0
여긴 돈뭘로버냐
81
0
근데 여긴 사이트가 어떻게 돌아가냐
[1]
96
0
병신겜에 어울리는 병신갤이었구만 새삼스레 무슨
[4]
130
0
유일하게 건질만한게 창작물이었는데 우리손으로 다 때려부숨 아 ㅋㅋ
[3]
124
0
여기 나무라이브 영자가 붕괴갤 자료를 죄다 옮겨준거임?
[4]
170
0
새삼 스비갤 쓰레기갤인거 알겠네
[4]
188
0
어딘가 많이 보던 새기다
[2]
135
0
세트옵 생기고 건오토 승률 존나올라감 ㅋㅋ
[2]
141
0
광고 뭘로 만드지
[4]
97
0
창작물 다 날아가서 아쉽다
[3]
107
0
우리 창작물 가져올거 없어짐
[3]
138
0
스비갤은 뭐 아카이브 뜰것도 없지않나
[2]
164
0
창작물 가져와달라고 하면 되는거 아니냐
[7]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