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처음 구상안은

아르티 공익 에블린 3종 세트는 일단 넣고

이번주에 안쓰면 뒤쳐지는 각수연이랑 스피라 넣고

공익이 뒤에 잡혔을 때 앞에서 탱킹이 필요하니 이유미 넣고

2자리 남았을 때 고민을 했는데 일단 에디는 바로 넣은 이유가 피감 시너지에 1코라 덱 순환 시키기 좋아서 넣고 봤음

남은 1자리를 이프리트 넣어보기도 하고 최이나 넣어서 공익 안잡혔을 때 1코 3개로 빠른 서치 노려보기도 했는데

각유나한테 너무 약한 모습을 보여서 스피라 때문에 못쓸거라던 각서윤을 넣어봤는데

아르티 이 미친년이 각서윤에 붙은 스피라를 억제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이걸로 이번주 꿀은 다 빨았던거 같음

템세팅 중에 갈릴만한거만 적으면

아르티는 무조건 스충인게 궁극기 8초 스봉이 진짜 개사기임

스피라는 체체로 줬음 골디 대신에 메이즈 줬는데 골디가 모자란 탓도 있지만 딜량을 무시하지 못함 부옵은 렌피감3부위에 무기만 스충 달았음

에디는 블레이즈 디펜 지피 줬는데 얘는 뭐 자유롭게 줘도 될거 같음 난 걍 1코라 언제든지 싸게 충원이 되니까 딜이라도 좀 더 했으면 좋을거 같아서 딜템 줬는데 방템줘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