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힐러 쓰는 느낌이라 꿀잼임

상대는 힐 못하는데 나는 멀쩡히 힐 가능하다보니까 다 죽어가던 각서윤이 넬슨 출격힐로 쌩쌩해지고 그대로 쫙 밀어버리는 경우가 생기더라


스피라 놈이 거슬리는데 넬슨 덕으로 체력 찬 각서윤이 스피라 기어코 잡아내면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