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부족하고 셋바 튜바 아무리 돌려도 원하는 옵은 안뜨고

캐릭 부족하고

시발 뭐 어쩌라는건데 대체


말로만 장비 얻을 수 있게 해놓고 정작 더 좋은 장비가 없으면 안되고


진짜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