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부족하고 셋바 튜바 아무리 돌려도 원하는 옵은 안뜨고
캐릭 부족하고
시발 뭐 어쩌라는건데 대체
말로만 장비 얻을 수 있게 해놓고 정작 더 좋은 장비가 없으면 안되고
진짜 빡치네
장비 부족하고 셋바 튜바 아무리 돌려도 원하는 옵은 안뜨고
캐릭 부족하고
시발 뭐 어쩌라는건데 대체
말로만 장비 얻을 수 있게 해놓고 정작 더 좋은 장비가 없으면 안되고
진짜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