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말뚝박은 대대로 가서 철수는 개뿔 군생활 전부를 gop에서 지냄


외박횟수 단2번 그것도 연대장인가 사단장이 해줘서 그랬던거고


위문공연도 유명한 연애인은 달샤벳 한번 


산이라 벌레가 이상번식함 봄에 무당벌레 안쓰는초소에 벌집마냥 우글거리고 진딧물 ㅈㄴ 우글거려서 밤에 형광등에 ㅈㄴ 붙음 내 후임 입에 들어가서 ㅈㄴ 당황한적 있음


암튼 그럼 ㅅㅂ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