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어쩌다 머리속에서 재생됨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쟝 1월에 접었는데 이거 넘는 브금 나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3]
독호메
데스티니차일드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번호 못지워서 영상은 못 올리고
[1]
104
0
블루브릿지랑 스카우트랑 같이 써보셈
[6]
210
0
도전자 수치 30 40 아니면 어림도 없겠노
[2]
140
0
리타 걸럿는데 시발 앞으로는 성능구려도 뽑는다
[1]
150
0
셋바 다 태웠네
[3]
114
2
도전자 병신일거같은 이유
[1]
133
0
건틀렛
덱 하나를 유닛 하나로 관광보내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 것 같다
[2]
150
1
쿼츠까지 버리면서 달렸는데
[5]
125
0
금상 방송
[15]
1968
76
✋질문
뉴비 오퍼레이커 뭐받음??
[8]
142
0
4-4 트라이 못하겟다
123
0
이와중에 똑같이 사람 갈아넣는 옆집 근황.png
[4]
403
1
건틀렛
내가 쓰면서도 하랍은 애미뒤진 캐릭인듯
[3]
164
1
4-8 좆같네 누가 깨줘
[1]
118
0
도전자 장비가 처음으로 초침까지 있는거아님?
[4]
185
0
도전자 t6이네
[2]
144
0
티켓 절반 내놓으라고 씨발련아ㅋㅋ
101
0
그래서 각수연은 각성캐 필수임?
[11]
209
0
암튼 숙제 다했으니 저녁에 보자 카붕이들아
[1]
64
0
도전자 vs 시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98
-1
공략
4-3 1:38 베로롱 훠훠 클리어
[9]
2310
6
오 꼴린다
[2]
149
0
블루브릿지+킹 개재밌네ㅋㅋ
113
0
본인쟝 1월에 접었는데 이거 넘는 브금 나옴?
[3]
114
0
챌 48 보상 뭐임
[2]
80
0
아니 시발 4-3 자꾸 타이탄특수기에 딜러들 갈려나가는대
[1]
198
0
건틀렛
블루브릿지 Vs 블루브릿지 미러전
[4]
273
1
도전자 옵 애매하긴 하구나
92
0
도전자 장비 디자인 이쁘네
[1]
565
0
챌린지 운빨매타 해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65
1
이번주는 핫타임 없음? 이터감소나 회사경치 증가?
[2]
99
0
챌린지 공익이 답이 아닌가?
59
0
나이엘도 특수기빨임
[3]
151
0
4번남았다
47
0
아이폰 지웠다가 다시깔면 데이터 남아있음?
[1]
156
0
내가 생각한 챌린지는
45
0
어제 카사챈 안들어온 사이에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86
0
나 사실 각수연 일부러 안 뽑은거임ㅋㅋㅋ
[3]
113
0
챌린지마저 운빨로 내면 어카냐 진짜ㅋㅋ
[2]
176
0
이수연은 왜 각성하더니 옛날보다 노출이 늘음?
[3]
142
0
퀸도 궁딜때매 메이즈가 나아보이는데
[3]
100
0
이거 함선 고정이 버그인지 모르겠네
[1]
125
0
세계최고의 망겜
85
1
이거 작가 앙망
[1]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