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되게 특이한 경험함 알레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90 작성일 2021-06-01 05:58:00 https://arca.live/b/counterside/27325921 강등위기길래 백기 오지게 흔들고 있었는데 1분 넘게 아무것도 안하는거야그래서 그냥 패작인가 싶어서 유닛 쏟아냈더니 갑자기 열심히 내버리네 뭐였을까인간불신?아님 팅겼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프룸 2021-06-01 05:58:13 불신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8:37 건틀렛이 나빳네... 펼쳐보기▼ 프룸 2021-06-01 05:58:42 난 그래서 오픈해줄때 시작하자마자 유닛 한개 내보냄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9:04 아 똑똑하다 그생각 한번도못함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05:58:36 건모꺼서 모른걸수도있지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8:52 아 그런건가?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05:58:55 건모 차단 + 니가와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9:19 블루브릿지여서 니가와는 아닌거같아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06:00:59 니가와가 마리아 시그마 타워캐 쓰는 것만 말하는게 아니라 상대가 먼저 유닛 내게끔해서 라인 당기려고 존버하는 방식 자체를 말하는 거다 난 먼저 안가니까 니가오라고 펼쳐보기▼ hellium 2021-06-01 05:59:06 불신이거나 건모 껐거나 가끔 오픈하는거 거절하는 찐건공 아닐까?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9:29 아 나는 동정따윈 받지 않는다 펼쳐보기▼ hellium 2021-06-01 06:00:00 오픈한다고 백기드니까 초당 한 번씩 아니! 치는 사람도 봤음 ㅋ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6:00:21 아니 는 본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1-06-01 06:00:35 비질란테 2021-06-01 05:59:30 오토인줄 알고 가만히 있다가 씨발 왜 가만히 있노 하면서 허겁지겁 건든거 아님?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5:59:51 오토면 유닛 낼꺼아녀 ㅋ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6:00:08 아 자기가 오톤줄알고 ㅋㅋ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6-01 06:01:11 상대 뭐 내나 간 보려다 그대로 시간 지나간 듯 나도 한두번 있음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01 06:03:48 이게 다 니가와가 유리한 게임탓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씨발 문열어 [3] 겜창45 2021.06.01 133 -1 졸업했다.. 쌉뉴비 2021.06.01 67 0 다이브는 초기화되자마자 빨리 돌려놔야지 uid136369 2021.06.01 74 0 여기가 뉴비가 당장 4000억 질러도 종결템 못먹는다는 그겜인가요? [12] 묘갤러 2021.06.01 1738 38 블루브릿지로 가질 수 있는 희망 [2] 비질란테 2021.06.01 212 0 건틀렛 스비 씨발년들아 [5] 날개그늘 2021.06.01 169 6 이건 아이폰 유저 한정으로 보상 해줘야지 ㅇㅇ 2021.06.01 87 0 4-8이 4-7보다 체감상 배는 어려움 [5] Zionn 2021.06.01 113 0 뭐노 ㅅㅂ ㅋㅋㅋ [1] 죽순라크 2021.06.01 80 -1 몰?루브릿지 왜 시에라 델타 로미오인가햇는데 [6] 마에스트로 2021.06.01 163 1 전술핵까진 아니어도 ICBM획득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01 85 0 아니 근데 몰루타이드 명도 높은거 개껄리네 가비야 2021.06.01 61 1 얘들아 카사 안전하다면서 응?? [6] ㄴㄹ해 (121.170) 2021.06.01 150 0 지피 공격셋 도전자 맞춰주고 각등이 주면 지릴듯 [1] 서현 2021.06.01 113 0 4-8 너무어렵다 시팔 좆같네 [3] RH 2021.06.01 127 0 진짜 디펜더는 선택폭이 되게 좁구나 [7] ㅇㅇ (220.79) 2021.06.01 286 1 공략 심층 챌린지 4-4 (미니스트라 스피라) [18] MMT 2021.06.01 4885 19 다이브 다 미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려나 [1] 비질란테 2021.06.01 102 0 타이탄에 존나 빨려서 4-8 못하네 loo 2021.06.01 69 0 특피감은 솔저의 간접상향과 같다 클린유저 2021.06.01 59 0 아 진짜 챌린지 ㅅㅂ 위기협약이나 배껴서 내지 ㅅㅂ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6.01 139 0 건틀렛 되게 특이한 경험함 [19] 알레아 2021.06.01 190 0 금태대신 서인이가 운영해야되는데 [3] ㅇㅇ 2021.06.01 115 1 요즘 모바일 게임들 잘 나오네 ㅇㅇ (163.152) 2021.06.01 75 0 도전자 같은 이름보면 뭔가 건틀렛 순위보상 같은 네이밍인데 ㅇㅇ 2021.06.01 79 0 우리 딸래미를 소개합니다 [7] 캬루발가락각질 2021.06.01 119 0 이런 시발련이 [1] eca 2021.06.01 66 2 나빼고 본사람 없어서 다행이네 [7] 발렌치아가 2021.06.01 132 0 미니스트라 진짜 너무 개좆같다 날개그늘 2021.06.01 67 0 도전자 옵션보니까 갑자기 의욕이 팍 식는데 서현 2021.06.01 97 0 아이제 다음메이즈장비까지 존나머네 너말고니언니 2021.06.01 45 0 얘 카사캐릭인가요? [1] 캬루발가락각질 2021.06.01 168 1 와 무지성 포드투하 ㄹㅇ 좆사기네 [3] MBT 2021.06.01 174 1 대통령이 죽으면?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01 49 0 나유빈 욕하는 애들 다 기억해놔라ㅋㅋㅋ [4] 묘갤러 2021.06.01 115 0 도전자 솔저 옵도 사실상 결정났네 [1] ㅇㅇ 2021.06.01 135 1 카운터사이드 OST 플로피디스크 발행 ㅇㅇ (163.152) 2021.06.01 53 0 블랙타이드 몸통 이걸로 조정 "해줘" [2] 가비야 2021.06.01 85 1 챌 4-4 알비온+베로롱 3별 [4] ㅇㅇ 2021.06.01 396 0 일러북 vs LP vs 사운드트랙 [5] 발렌치아가 2021.06.01 101 0 카사는 존나오래된 여친같음 [1] ㅇㅇ 2021.06.01 85 0 님들 제가 카사 얼마나 소홀이 했는지좀보셈.. [4] 보미눈나 2021.06.01 13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01 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