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 50개 달아놓고 저거 시발
계속 1~2초 차이로 실패하는데
왜 1분30초 스피드런에 그렇게 집착하지?
이게 챌린지인가? 티켓 계속 사라져서 도전도 못하는데 도전하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내 인내심에 도전하는건 아니고?
티켓 다 찰때까지 누워서 공략이나 기다려야겠다
의욕이 안생기네 ㅋㅋㅋ
셋바 50개 달아놓고 저거 시발
계속 1~2초 차이로 실패하는데
왜 1분30초 스피드런에 그렇게 집착하지?
이게 챌린지인가? 티켓 계속 사라져서 도전도 못하는데 도전하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내 인내심에 도전하는건 아니고?
티켓 다 찰때까지 누워서 공략이나 기다려야겠다
의욕이 안생기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