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기밀 채용 뽑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ㅇㅇ
릴리는아가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인류의 힘을 보아라!
98
-1
뉴비 첫 념글행 티켓
[6]
100
8
나 이거 자랑좀 해도될까?
[10]
153
9
조만간 카사또 분탕패치하고 난후의 카사챈
[1]
73
1
오늘쪽팔린사연하나
[2]
96
1
아 퀸 언제 복각해 시발
55
0
미니스트라랑 스피라를 개사기로 낸게 개좆같다 그냥
[3]
156
-2
복귀했는데 게임 왜 이럼?
[13]
208
1
개꼴려 진짜
[5]
146
1
아 섹스 ㅋㅋ
[3]
128
1
넥슨 다른겜들은 생방송으로 방송 하던데 ㄷㄷ
87
0
달다
[4]
85
-1
이상하네
[2]
70
-3
이유미는 SSR탱커치고 스텟은 SR탱커 수준이네
[18]
236
0
4 8 웃긴게 1분 40초쯤에 세라펠 하랍 리필됨
80
0
카적핵 쌓이기 시작한다
[7]
106
0
아 4-4에서 오토 굴리면 안되나보네 ㅅㅂ
[1]
112
-1
각수연 건에서 어떤상황에 내는거?
[5]
139
0
얘네 뭔 캐릭터임?
[5]
182
2
앱등이.. 재설치한결과
[1]
105
2
뭐지 뭘 암시 하는 거지?
[1]
104
0
이거 코이카츠임 커오메임?
[4]
201
0
스비랑 넥슨의 관계가
[3]
86
0
이게.. 기밀 채용 뽑기?
[3]
108
0
씨발 픽뚫노리지마라
[1]
89
0
얘네 티켓은 바꿀 생각 없어보임
[1]
116
0
달리기 대회
48
1
미쳐버린 트m갤....
[2]
248
3
지금 최상위권 점수는 비슷한데 중간권 점수는 거의 평균점수 500점넘게 떨어진거같음
[2]
108
-1
근데 저 도전자장비 옵션말인데
[1]
146
0
진짜 존나 대충만들었네
[4]
176
0
아이폰인데 게임이 안켜져
[3]
99
0
건틀렛하면 이거 가능?
354
0
뉴비때 이거보고 갓겜인줄알았는데
[2]
172
2
다이브다돌면 고급함선몇개정도주냐?
33
0
건틀렛
플레1~2 6종들 무섭네
[4]
165
0
보스전도 티켓감소 안되게 "해줘"
61
0
챌 함선 고정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
0
몰루 브릿지 개웃기네
[1]
104
0
오랜만에 겜 좆같아지네
[4]
124
0
점수 좀만 내려오니까 진짜 10면 10이 오토덱이네
[1]
98
1
나 패치 할 때까지 안들어갈거야
[13]
141
-2
씨이발 좆같네 진짜
[4]
117
4
진짜 암걸린다
[3]
108
-1
소신발언) 셋튜바는 과금하면 안 됨
[3]
1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