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월21일 과금뉴비 ㄹ황 너말고니언니 추천 45 비추천 1 댓글 28 조회수 1597 작성일 2021-06-01 12:44:15 https://arca.live/b/counterside/27354792 4월21일에 시작해서 과금은 존나하는데 장비가없어서 재화만 쌓여가는중 추천! 45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8] LSY 2021-06-01 12:44:31 뎃????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12:44:33 모밀 2021-06-01 12:44:43 ㅇㅇ 2021-06-01 12:44:56 내가쓴셋바가 저거보다많다는게 생각나서 슬프다 셋바천장 있어야함 ㅅㅂ 펼쳐보기▼ 프룸 2021-06-01 12:45:06 와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서버주님 펼쳐보기▼ 에시온 2021-06-01 12:45:22 ㅇㅇ 2021-06-01 12:45:38 큰고래이야기 2021-06-01 12:47:57 챌린지좀깨야 장비생겨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6-01 12:48:09 챌 4-3까지밀어놧슴 펼쳐보기▼ 던붕이 2021-06-01 13:28:30 서버주님 어서오시고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13:29:30 돈좀 박을줄 아는놈인가? 펼쳐보기▼ Headshot 2021-06-01 13:36:22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01 13:37:04 금지어다 2021-06-01 13:37:22 리세계 시작맞지? 미안하다...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6-01 13:56:47 내 6각리세계 시작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6-01 13:57:18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6-01 13:41:48 박살천사 2021-06-01 13:44:29 독호메 2021-06-01 13:44:51 격전포인트로 메이즈 사서 셋바 쏟자 펼쳐보기▼ 꿀햇반 2021-06-01 13:47:05 아니십 셋바튜바뭐야 펼쳐보기▼ 꿀햇반 2021-06-01 13:47:17 이터좀봐 겜좀해!!!!!!!!!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6-01 13:57:17 커스텀 상자깡에서나온거라 빨책돌고잇워요 펼쳐보기▼ 꿀햇반 2021-06-01 13:57:29 ㅇㅇ 2021-06-01 13:54:53 현미녹차 2021-06-01 13:56:32 ???????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01 14:14:20 아니ㅏ시발 한달? 200?? 펼쳐보기▼ 거북이와두루미 2021-06-01 14:56:31 카사를 지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1-06-01 17:17: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권 만렙 찍었다 [1] 베남 2021.06.01 162 3 그러고보니 다이브 리셋됐었네 졸린개 2021.06.01 91 0 아 오늘도 카사 7시간했다 [3] 눈물요정 2021.06.01 88 0 이번 이벤트 상점은 크레딧 교환비가 별로네.. OrangeTree 2021.06.01 81 0 오퍼 쓸거 없으면 거의 레나나 핀리 들고가지 않음? [2] 헥토르 2021.06.01 95 0 아 다이브 등반 힘들다 ㅇㅇ 2021.06.01 51 0 건틀렛 이걸 못이겼네 [1] 잉딩 2021.06.01 126 -1 ✋질문 pvp용으로 각수연은 뽑을만함? [8] eika 2021.06.01 222 -1 솔직히 여기 정상인들밖에 없잖아 [5] zkamcc 2021.06.01 101 0 아무리 생각해도 이겜 1주년때 보상들 죄다 한정으로준게 ㅂㅅ짓인듯... [2] ㅇㅇ (112.133) 2021.06.01 135 0 건틀렛 소신발언 [2] 바이올렛 2021.06.01 76 0 TMI) 심도 4.8은 얼마나 빡샌곳일까? [2] ㅇㅇ (125.136) 2021.06.01 189 6 이거 개무섭네 [2] 클러스트 2021.06.01 102 0 오르카 처녀혈은 뭔맛남? [6] 문학용 2021.06.01 119 -9 아씨발 4-3 연습하다가 렉걸렸는데 성공당했네 [1] ㅈㅇㅈㅎ 2021.06.01 126 0 카일 TS캐릭터가 있다고? [8] 베남 2021.06.01 198 0 도전자 야누스 리벳 베로롱 [1] ㅇㅇ 2021.06.01 87 0 공익 복각이 언제일까 [5] 대학원생카붕쿤 2021.06.01 93 0 페도들 이해못하겠다 [9]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01 150 -2 뉴비 ssr선택권 뭐 고를지 골라주실분 [9] ㅇㅇ 2021.06.01 122 -1 스카이 동믈 좋아할거같이 생겼음 [2] 토깡이 2021.06.01 70 0 ✋질문 이거 SSR 선택권 뭐 뽑는게 좋음? [19] 베남 2021.06.01 168 -1 오퍼sr은 가챠밖에없지? [3] 치이치이 2021.06.01 68 0 4월21일 과금뉴비 ㄹ황 [28] 너말고니언니 2021.06.01 1597 44 근데 진짜 카사챈은 알다가도 모르겠음 [17] 문학용 2021.06.01 153 0 경정님 주먹연타콘 만들어줘 [5] ㅇㅇ 2021.06.01 78 0 챌린지 4-4 존나 헬이네 종말 2021.06.01 108 0 아인츠바이가 꼴리는 페도쉨들은 죽길 바람 [14] zkamcc 2021.06.01 144 -2 하림이 광고봣는데 필터끼고 소신발언함 [14] ㅇㅇ (59.29) 2021.06.01 1399 51 어케해야 2-1 뺑이 안정적으로 돌리지 [7] eca 2021.06.01 168 0 다이브 원버튼 만들어'줘' 리라크엘 2021.06.01 55 0 케이시 맘마통 빨고싶다 [6] 토깡이 2021.06.01 119 2 cu 갈 건데 머 맛있는 거 없음? [4] 암왕제군 2021.06.01 81 0 스토리밀때 소대 많이출격하면 안좋은거있음? [3] Timealter 2021.06.01 73 -1 카사 2주년 기대해주세요 [2] ㅇㅇ (1.242) 2021.06.01 93 0 본인 진자 정상성욕자임 억울해 [10] 문학용 2021.06.01 136 -4 첼린지 카린 대공 우선 아니네? 으악새 2021.06.01 56 0 na2el 클러스트 2021.06.01 58 0 도전자 모건은 어때? [8] 영원한라뉴비 2021.06.01 141 0 도전자 마리아 딜 궁금하네 [3] ㅇㅇ 2021.06.01 164 0 아 맞다 ㅅㅂ 청문회 진행한다고 말 했었는데 챌린지 돌고 있었네 [6] DButton 2021.06.01 130 4 작년에 롤접고 카사정착했는데 [11]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01 126 3 다이브 너무귀찮은데 [2] HeyHo 2021.06.01 75 0 권한없음을 들여다보는 자여 주의하라 [6] ㅇㅇ 2021.06.01 88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01 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