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랑 아레나만 해주면 됨
아레나는 컨소 채팅,공지 오더보고 금요일까지 해주면 되고
보스딜은 신경 안 쓰니 뉴비도 부담 없이 신청 ㄱㄱ
보스는 앵간해서 7단계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