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은 여자를 안만나서 그런가 모두비슷한가모르겠는데
일단 사귀게 대면 일단 연락을 자주해야되고 비위를 계속 맞춰야댐. 취미생활도 거의 힘듬
그리고 결정적인건 뭔가 내가 돈이 준내게 많거나 잘생긴거 아니면 연애를 주도적으로 하기 힘들고 비용이고 시간이고 감정이고 너무 많이 소비되는거 같음
그냥 여자생각날때마다 딸치고 자는게 낫다는 생각이 든다
오랜생각이다...

내가 좋은 여자를 안만나서 그런가 모두비슷한가모르겠는데
일단 사귀게 대면 일단 연락을 자주해야되고 비위를 계속 맞춰야댐. 취미생활도 거의 힘듬
그리고 결정적인건 뭔가 내가 돈이 준내게 많거나 잘생긴거 아니면 연애를 주도적으로 하기 힘들고 비용이고 시간이고 감정이고 너무 많이 소비되는거 같음
그냥 여자생각날때마다 딸치고 자는게 낫다는 생각이 든다
오랜생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