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브릿지 써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건틀렛좀 해보려는데

이거 그냥 특수기는 아군한테 박고 궁극기 적팀 딜러라인에 박은거임? 아니면 아군쪽에 깔아서 병사들 살리나

궁극기 딜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