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 덱으로 오토돌리는데 어케 이기는거지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0 비추천 3 댓글 7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6-04 15:38:13 https://arca.live/b/counterside/27567713 당연히 질거 가정하고 전략전덱 그대로 굴리는데 왜 가끔씩 이겨서 오냐 이게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7] uid136369 2021-06-04 15:39:08 뉴비학살덱이네 너무하다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6-04 15:39:21 뉴비학살자인 홍어랑 퀸이랑 유나 넣어놓고 이게 왜 이기지 이러면 할 말이 없는데수 펼쳐보기▼ 요릭강해요 2021-06-04 15:39:28 스팩으로 눌러버리니까 그런거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1-06-04 15:39:44 computer 2021-06-04 15:41:1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04 15:41:16 하아니 7코퀸에 5코 세라펠 3밴 레이크인데 얼마나 뉴비면 이거에 지는거야 펼쳐보기▼ 힐데의겨 2021-06-04 15:44:19 무지성 미니충골딱이들 딱보니까 서윤나올때까지 베로롱 컷 못해서 서윤에 쓸리는거같은데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가은콘 [7] 학점대폭발 2021.06.04 310 6 묘한 숫자의 회사레벨인데스우 [3] 구르메아줌마 2021.06.04 162 0 ✋질문 방금 복귀한 유저인데, [8] 저빌 2021.06.04 126 0 솔직히 봄베이 음해 볼때마다 슬프다 [6] 불타는백두산 2021.06.04 96 0 아 [1] ㅇㅇ (59.13) 2021.06.04 62 0 근데 미니 쓰는입장에서도 꽤 힘듬 [3] 망가에용 2021.06.04 153 -11 술은 더러워 마시지 마 [3] 한우쟝 2021.06.04 57 0 내일 애들수업하러 가야되는데 [16] MushLemon 2021.06.04 139 0 15초 카사인생 최대 위기 [6] 슈바인스학세 2021.06.04 131 0 콜라보 정체 가져왔다 [2] 노땅 2021.06.04 146 0 와 템 ㅈㄴ이쁘네 [6] ㅇㅇ 2021.06.04 158 -1 보급소 채용권 떳냐 ㅋㅋㅋㅋㅋ [2] 벨리칸 2021.06.04 85 1 창작 라니 공모전 참여해봄 [15] 시나리 2021.06.04 1436 47 에이미도 스나네 각성 시즈 타워 서포터는 안나올려나? [12] FANA 2021.06.04 94 0 소신발언함 [1] arcaea 2021.06.04 56 0 ???: ㅋㅋ 하여간 이새끼들 [11] 38광땡 2021.06.04 186 0 갈갈꼬접하고 완장하는 새끼도 있는데 뭐 [1] 반갑노 2021.06.04 97 0 이콘 성능 하나는 확실하네 [9] 체체룽 2021.06.04 124 0 봄베이를 상온으로마시는건 [11] MushLemon 2021.06.04 104 0 부산 오셈 [7] 체프 2021.06.04 206 -1 쓸만한거있음? [6] 알베도 2021.06.04 118 0 맨날 중첩돌려서 정보 모자르길래 반복 작전 돌리는데 FANA 2021.06.04 56 0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돌려줄법하지않냐 [5] 문학용 2021.06.04 98 0 아니 이 덱으로 오토돌리는데 어케 이기는거지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04 188 -3 콘 추첨결과 [6] Rhidelz 2021.06.04 150 6 건틀렛 ㄹㅇ 건 진짜 끔찍한 점 ㅋㅋㅋ [4] ㅇㅇ 2021.06.04 136 0 몬가 해외섭 카붕이들은 여자가 더 많은거 같음 [4] 샤인머스캣 2021.06.04 154 0 콜라보 5명이면 카우보이비밥이네 똠양꿍새우팍팍 2021.06.04 66 0 이 맛있는 술을 왜들 싫어하지? [15] 불타는백두산 2021.06.04 350 0 지금 심화미션 다 깬사람 있음? Qwerty 2021.06.04 64 0 챌린지 4-8은 샤오린이 전부 뚝배기 깨네 [1] 케이시마망 2021.06.04 99 0 근데 스킬 계수 적으려면 [1] 아메리고 2021.06.04 74 0 아 씹 [2] 알베도 2021.06.04 60 4 나도 성시경급 목소리줘 응에 [2] MushLemon 2021.06.04 68 0 콜라보 뭐랑하는지는 언제 공개해? [2] ㅇㅇ 2021.06.04 98 0 몰루브릿지 진짜 이상하다니까 [4] 영원한라뉴비 2021.06.04 172 0 꼴잘알 유루유하 2021.06.04 2077 0 시끄럽군요~ [9] 바이올렛 2021.06.04 105 0 건포로 전시즌장비 7월에 살수있나? 광고보고옴 2021.06.04 59 0 진짜로 결혼식 축가 잘못된 만남 부르면 어떻게 됨? [2] 요릭강해요 2021.06.04 125 0 요즘 골드에 60랩 침식체들 존나많아 시발 [2] 메타크릭팅 2021.06.04 160 0 카바까지는 이해가는데 갈갈꼬접은 솔직히 좀 관종임 [6] FANA 2021.06.04 148 -7 갈갈은 하지말걸 씨발 [11] 히롱 2021.06.04 187 8 씨발 바 가고싶다 [6] MushLemon 2021.06.04 108 0 안 돌아오기위해 갈갈꼬접하는거 아니였음?? [7] 샤인머스캣 2021.06.04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4 15: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