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 리벳 어디갓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3]
스츙
Lucianick
눈꽃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럴때 혜자 채용패키지를 팔아야지 하...
[2]
97
1
.
47
0
에이미나 공익은 나올줄 알았는뎈ㅋㅋ
39
0
민병대 복각기념 브금듣고가라
[1]
59
-1
건틀렛
얘들아 우리 일주일 더한다!!!!
[3]
179
-1
오 머야 각성출시 한 주 미뤘네 ㅋㅋㅋ
[9]
190
0
좋게생각해 얘들아
[4]
92
0
최지훈 성능어떰?
[4]
150
0
나 오늘 꿈에서 트월킹기능사자격증 땄음
[3]
97
4
아니 채용일정 미쳤네 진짜
90
0
메이드복각 존버하는데 언제까지 기다리냐
44
0
미래전보고 불지옥이라고 욕할상황이 아니었네
[2]
116
0
최지훈 ㄹㅇ 존나 땡기긴 하는데
[2]
119
0
또 없뎃이노 병신겜
[1]
55
0
없뎃으로 혼란한챈에 싸이버거 투하
[7]
123
-3
에이미어딨어? 에이미어딨어? 에이미어딨어? 에이미어딨어? 에이미어딨어? 에이미어딨어?
[1]
65
0
씨발 미니주간 바뀌는것도없네
55
0
채용일정 ㅅㅂ악랄하노ㅋㅋ
[5]
171
0
리벳은 성능좋지도않은데 왜 안풀어 ㅅㅂ
[2]
124
0
ㅠㅠㅠ카치마인드 빨리와 기다리고 있어
[7]
64
0
스태커4뭔데
[4]
102
0
네르비에 패시브 설정한새끼 애미뒤짐?
[2]
119
0
6월 채용일정 좆박은거아님?
[3]
123
2
제 리벳 어디갓나요
[3]
103
0
아 메이즈나 복각하지 ㅅㅂ
[2]
93
0
15일 미카에 22일부터 콜라보캐 쭈루룩
[2]
94
0
민병대 배경 없던거 생긴거 맞지???
[4]
103
0
민우게이는 전에 한번 풀렸었다는데
[14]
196
0
중국겜들도 이벤트 복각은 순서맞춰서하는데
[1]
77
0
매주 주간튜바 풀매수하니깐 쿼츠가안쌓임
72
0
근데 스카이 나온지 2주차 되지않았냐
80
0
3-15 너프'해줘'
74
0
뭐야 에이미 어디갔노
[5]
87
0
개노에 15일에 이벤트랑 같이 신규유닛 업뎃한다고 적혀있지 않나
[1]
109
0
싼다..!
[2]
96
0
근데 이거 복각기준이뭐임?
[3]
120
0
민병대 복각 보고 참는다 이기
56
0
댕시조각캐기vs식객민우조각캐기
72
0
패누대기챈에 디얍체 연습용 그림 요청 받음
[6]
236
-1
씨발 그래서 espr이랑 메이즈 복각은 언제하는데
59
0
이번주 좆망했노
47
0
✋질문
스킨에 스킬 컷인 노란색은 뭐고 검은색은 뭐임?
[2]
91
0
강민우 풀초 이터 몇 만 필요했었음?
[3]
148
0
오 민병대 배경생겻네
60
0
그냥 시발 리벳복각은 없습니다 라고 공지를 쓰지
[3]
9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