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게 각성..? ㅇㄹㅋㄴ 추천 36 비추천 0 댓글 41 조회수 2063 작성일 2021-06-07 23:10:45 https://arca.live/b/counterside/27759501 엩.. 나제? 추천! 3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1] 에단 2021-06-07 23:11:29 플라잉디펜더ㅋㅋㅋ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12:13 Headshot 2021-06-07 23:11:53 ㅇㄹㅋㄴ 2021-06-07 23:12:31 사쇄문 2021-06-07 23:12:09 실화임?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13:15 ㅇㅇ 2021-06-07 23:12:22 각성이니까 저거 다 쳐맞고 산거다..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13:37 야생의컨소장 2021-06-07 23:12:37 ㅇㄹㅋㄴ 2021-06-07 23:14:06 펭귄1호 2021-06-07 23:15:04 저거 다 맞고 사는게 대단한거 아닐까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19:21 꿀햇반 2021-06-07 23:15:46 일반디펜더면 죽었겠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19:36 OO 2021-06-07 23:16:09 ㅇㄹㅋㄴ 2021-06-07 23:19:55 갤쁘리 2021-06-07 23:17:47 ㅇㄹㅋㄴ 2021-06-07 23:20:29 쿠온상 2021-06-07 23:24:42 다쳐맞고 버티는것도 용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25:32 허메골골 종결셋의 위력... 펼쳐보기▼ 쿠온상 2021-06-07 23:26:17 평생흑우 2021-06-07 23:28:25 ㅇㄹㅋㄴ 2021-06-07 23:29:06 소닉 2021-06-07 23:31:21 오우 좀 날 줄 아는 놈인가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6-07 23:31:41 페소라붕카린이 2021-06-07 23:39:0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6-07 23:42:11 나공익이었으면 뜬 도중에 탭댄스 쳤다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07 23:42:37 Edge 2021-06-07 23:44:50 팩트) 킹이었으면 이미 사망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08 01:35:46 스킬 못쓴 힐데보다 킹이 훠어어어어어얼씬 튼튼한데... 펼쳐보기▼ ㅈㅈ 2021-06-08 00:03:13 공중디펜더 힐데 출시했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ㄱㄱ 2021-06-08 00:11:27 무능하다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6-08 00:12:44 공익였음 강평3번 싸고 특수기 썼다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08 00:26:08 속이 뻥~ 펼쳐보기▼ spu 2021-06-08 00:48:04 격겜이노ㅋㅋ 펼쳐보기▼ 노루토끼 2021-06-08 00:49:24 저걸 다맞고 살았노;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6-08 01:34:25 저거 다 맞고도 사는게 ㄹㅇ 대단하긴해 펼쳐보기▼ ㅇㅇ 2021-06-08 03:33:06 가붕아 펼쳐보기▼ 하얀삼치 2021-06-08 03:36:16 공익이였으면 플라잉 강평 댄스로 적 전멸함 ㅅㄱ 펼쳐보기▼ 양하림채용권350 2021-06-08 05:15:13 공익이였으면 총꺼내서 다 도륙냄ㅋㅋㅋ 펼쳐보기▼ 기계화휴ㅡ먼 2021-06-08 11:34: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 바캉스에 개쎅쓰한 비키니들 내고 [2] 날개그늘 2021.06.07 186 0 한 가을쯤 소소하게 의료봉사 이벤트 내고 [2] 독호메 2021.06.07 111 1 카운터사이드의 유일한 구원..... [8] ㅇㅇ (122.47) 2021.06.07 498 5 매카노 [4] 날개그늘 2021.06.07 297 0 류드랑 알렉스 사이에 낀 상태로 3P착정 [4] 마망쭈쭈조 2021.06.07 182 1 나는야 당당한 대적자 [3] MushLemon 2021.06.07 162 5 지부 리셋작이 뭐임?? [1] arcaea 2021.06.07 151 0 얼리버드 기상 [6] 벨리칸 2021.06.07 126 0 이번 수영복스킨도 재탕은 아니겠지 [8] 에단 2021.06.07 202 0 간호사 스킨 언제나와 [2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07 289 1 리세계 일룡인 65 그냥 넘는단건 뭔이야기냐 [5] 지나간과거 2021.06.07 195 0 Sea 서버 하는 사람 있음? [4] EUSTIA 2021.06.07 194 0 내가 누구? [17] MushLemon 2021.06.07 186 0 뭐야 문 열어줘요 [3] 콜라식초 2021.06.07 146 0 시그마가 누.누.휘.말.해.찌 [36] 던붕이 2021.06.07 2373 61 체방 메이즈 부옵은 뭐씀? [3] 검은홍차 2021.06.07 193 0 건하다 튕겼는데 다행이다ㅋㅋㅋ [2] 펭귄1호 2021.06.07 139 0 요즘은 알렉스보다 류드밀라가 꼴린다 [7] 날개그늘 2021.06.07 194 1 카사접는다 [4] 하랍픽업좀 2021.06.07 164 4 점검때마다 나오는 시그마 너무귀여워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07 236 0 미니 스피라가 시그마 궁보다 훨씬 단단한거같은데 맞지? [4] 데미소다애플 2021.06.07 189 2 콜라보 이상적인 채용 라인업은 메이드 [2] 독호메 2021.06.07 177 0 건틀렛 이게 각성..? [41] ㅇㄹㅋㄴ 2021.06.07 2063 36 결국 섭종해버렸네 [5] 왈랄랄루 2021.06.07 225 0 못참겠어서 불매 선언합니다 [12] 플라스틱러브 2021.06.07 234 0 에이미 문학 땡기긴 한다 [3] 야생의컨소장 2021.06.07 248 2 아니 점검인거 모르고 [11] MushLemon 2021.06.07 177 0 일룡인 기준을 어디까지로 잡아야되나 지나간과거 2021.06.07 121 0 점검 맞이 비틱하나 괜찮습니까? [4] 리비 2021.06.07 180 -6 카운터사이드 접는다..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07 146 1 메카노 하고싶어도 할만한 게임이 없다 [3] 극한의가능충 2021.06.07 147 0 응? 딸치는데 휴지가 없으니까 가져다달라고? [9] 마망쭈쭈조 2021.06.07 214 1 오늘의 매카노 [2] bean 2021.06.07 139 0 카운터사이드 서버 종료합니다 반갑노 2021.06.07 102 0 2.0 이전부터 겜 했었는데 왜 렙이 딸리는거지 [8] 눈꽃 2021.06.07 164 0 점검 더 빨리끝날수도 있노? [3] ㅇㅇ (121.135) 2021.06.07 123 0 건하다 점검 때문에 튕기면 어케됨? [5] arcaea 2021.06.07 133 0 점검동안 합법으로 메카노 가능합니다 [2] MushLemon 2021.06.07 144 0 시그마가 누.누.휘. 말했지? [1] 독호메 2021.06.07 155 0 후열저격 없으면 미니 잡는방법은 각등이밖에 없나 [3] 데미소다애플 2021.06.07 200 1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종료다 [6] MushLemon 2021.06.07 216 0 갑자기 시그마 야설마렵네 [6] 람네 2021.06.07 304 0 메이즈에는 지피옵션 없던가? [4] arcaea 2021.06.07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7 2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