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랑사가에서 머니게임으로 주가 떡상중인 공혁준/전기에게 광고 줌
착수금 1억 + 유저 유입 1명 당 만원 (1500명 목표)로 미션 줬음

전기 왈 나 게임 안할거고 숙제 끝나면 삭제할거니 다들 쿠폰 입력하고 삭제해라 선언
방송 중 그랑사가 인게임은 나오지도 않고 게임 욕하면서 가챠만 좀 하다 만담방송 + 노래방 컨텐츠 on

미션 실패 위기 오니 어그로가 덜 끌렸는지 뒤에 세워놨던 게임 마스코트/주인공들 등신대 때려부수기 시작함
카사로 치면 시그마 주시윤 힐데 등신대 다 반갈죽해버림
공혁준이랑 해설자도 뭔가 싸함을 느끼고 말리려고 하지만 제지 실패
기존 유저들이 불만을 가질 수 있다는 말에 그 사람들이 왜 내게 불만이 생기냐 시전
결국 미션 달성 1700명 채우고 종료


당연히 커뮤니티는 불타고 난리났음
아무에게나 숙제 주면 망한다는 반면교사가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