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설날 대사 보면 성격도 유해지고 방송도 좀 열심히 하는거같은데


저때면 ㄹㅇ 영혼없는 표정으로 앉아있고 바니걸도 최이나가 반강제로 입힌건데 

억지로 영업용 미소 짓는거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