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은 이 일러가 꼴림 ddaldd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6-10 02:36:28 https://arca.live/b/counterside/27902067 지금이야 설날 대사 보면 성격도 유해지고 방송도 좀 열심히 하는거같은데저때면 ㄹㅇ 영혼없는 표정으로 앉아있고 바니걸도 최이나가 반강제로 입힌건데 억지로 영업용 미소 짓는거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02:36:49 크제나 2021-06-10 02:37:05 극한의가능충 2021-06-10 02:37:24 *수정됨 카붕이 얼굴 보고 미소가 나오겠음 펼쳐보기▼ 꾸엥 2021-06-10 02:37:44 치후유 2021-06-10 02:38:00 루미가 억지미소보고 뿅간이유가 잇엇노 펼쳐보기▼ 267720 2021-06-10 02:38:21 영업용 미소인데 이쁜거바 펼쳐보기▼ temprun 2021-06-10 02:41:46 미야한테 쿠사리 먹이던 시절 펼쳐보기▼ MBT 2021-06-10 02:47: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누구? [1] OENEB 2021.06.10 58 0 누구나 원하는 호불호안갈리는 콜라보 [5] 신삥 2021.06.10 138 2 소녀전선 콜라보면 좋지 [3] 망가에용 2021.06.10 138 1 클은 진짜 아니었으면 좋겠음 [5] ㅇㅇ 2021.06.10 112 0 콜라보는 내 미친 페미니스트 여친이다 [9] 평생흑우 2021.06.10 557 0 오토로 건포만 빼다가 2800찍어서 건공해볼까 했는데 [1] 간당ㅇㅇ 2021.06.10 79 0 콜라보뭔지 나올때까지 계속 이지경이란거야? [6] 수타 2021.06.10 140 0 근데 콜라보하면 좋은거 맞긴 한건가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0 56 0 콜라보 아웃백이랑 할듯 [2] 무이야호 2021.06.10 109 0 진짜 한국에 총 없는게 다행일지도 모른다 ㅇㅇ 2021.06.10 101 0 샤오린 템 좀 고민되네 [7] 참피대장 2021.06.10 182 0 어마금 콜라보 해서 그냥 극한의가능충 2021.06.10 76 0 아이 틀딱 애니 하지 말라고ㅋㅋ [2] 역시난 2021.06.10 109 0 난 길티기어 콜라보좋음 [1] 무무무 2021.06.10 98 0 구관총은 2호기 필요없지? 스츙 2021.06.10 55 0 건틀렛 패꼬이는것도 역겹고 겜삭제하고싶다 [6] 찍먹늅 2021.06.10 135 0 건틀렛 미야 뽕맛 씹오지네 ㅋㅋㅋㅋ [2] ㅇㅇ 2021.06.10 148 0 콜라보는 보쿠노피코다 [8] 평생흑우 2021.06.10 126 0 챌린지는 기믹 공략 보고 해도 3별이 안됨 [1] 주블 2021.06.10 85 0 아카 근데 수입 마이너스면 [2] 이터니티라바 2021.06.10 90 0 희박하지만 가능성있다... [5] 신삥 2021.06.10 152 5 오이오이 1회차 콜라보는 다들 잊어버린거야? [4] 사소리 2021.06.10 144 0 챌린지도 터지고 건틀렛도 미니한테 터졌으니까 [2] 상자새끼 2021.06.10 61 2 가은은 이 일러가 꼴림 [8] ddalddal 2021.06.10 232 0 나도 아크새끼들이 왜 대주는지 모르겠다 [1] 쿵쿵홍 2021.06.10 159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원하는건 있긴함 [12] 엘빅이 2021.06.10 155 0 카사 쓰알뽑에서 최고의 함정픽은 뭐임? [8] ㅇㅇ 2021.06.10 145 0 좃같은 3-20 씨발 무이야호 2021.06.10 96 0 일단 콜라보 소개영상 뜨면 [1] DButton 2021.06.10 100 -1 T6초전도 방어구 치피 몇임? [3] 참피대장 2021.06.10 147 0 앞자리 어르신이 -건-돌리시네 [8] 콜라식초 2021.06.10 177 0 팩트는 길티 기어 99.9%라는 거임 ㅇㅇ 2021.06.10 88 0 콜라보는 패스ssr하나 dwsss 2021.06.10 55 0 ㅋㅋ 동남아섭 우려하던일이 현실로 [7] 블루브릿지 2021.06.10 266 0 창작 에델 만들어왔다~~~~~~~~~~~~~~ [29] 마망쭈쭈조 2021.06.10 1196 54 요즘 노란빛 안보이는 것은 그렇다쳐도 대월가람 2021.06.10 81 0 길티기어랑 하는거면 꼬접 마려울거 같음 [4]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0 116 0 헬싱은 악역도 맘에들어서 좋았음 신삥 2021.06.10 198 1 카린콘 또 추가됐었네 ㅋㅋㅋㅋ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122 0 진짜 챌린지 3별 어떤 새끼 발상이야 [8] 상자새끼 2021.06.10 128 0 클저 공항 언저리까지 하고 접었는데 [5] ㅇㅌㄹㅌㅋ 2021.06.10 118 0 진짜 어디신캐나오는데 홍보겸 콜라보하는거아닌가 [2] ㅇㅇ 2021.06.10 115 0 얘네 진짜 던메클이랑 콜라보 추진했던거 아냐?? [2] 사소리 2021.06.10 94 0 카솔메 모두 섭렵한 자 [2] 쿵쿵홍 2021.06.10 68 0 라니 오늘 나옴?? [1] 도라에몽 2021.06.10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2: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