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이 1레벨이어도 리플킹 있는 상태에서 죽으면 소환되는 리플 병사는 리플킹 레벨 따라감


지금 3-1에서 킹 혼자 쫄작기사로 나머지 애들 쫄작시키는데


아군이 죽을 때마다 아군 레벨과 상관없이 108렙짜리 리플 병사 (내 킹이 108렙이라) 튀어나옴


이거 쫄작할 땐 은근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