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군은 휴가갔다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2]
purple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말동안 챌등반 vs 롤하기
[7]
103
0
건 돌리면 마스터까지는 갈꺼같은데
65
0
맘스터치<------너무 야함
[2]
155
2
전략전 [?] 없앤다고 하지 않음?
[6]
171
0
근데 너무 질질끌면 기대감이 짜증으로 변하는거
[2]
106
0
다섯명 이세계 대형IP 게임 마사카!
[6]
183
0
다 드렸잖아요...
[8]
165
3
뭐야 유동차단임?
[6]
126
0
모두가 만족하는 콜라보
[1]
111
1
강민우 체체vs체방
[6]
219
0
존메 이제 104임
[3]
190
0
콜라보 캐릭터 공식일러 유출
[5]
201
-3
바다썹 엔딩장면은 그대로 썻네
[5]
180
0
모두가 만족하는 콜라보는 뭐가 있을가
[11]
190
-1
콜라보 길티나 클로저스인줄 알았는데
[8]
189
0
난 좆테인보다 좆세하가 더 싫어
[2]
94
0
제이랑 제이크랑 숨겨진 스토리 마려움...
60
0
콜라보 캐릭이미 유출됬는데 무슨 자꾸 떡밥을굴려
[2]
167
0
페르소나가 뭐임
[1]
107
0
콜라보 뜸
[7]
174
1
예측으로 길티 클저나오는거보면 둘다아닐듯
[2]
127
0
클좆 은하랑 미래는 커여움
[2]
421
1
카붕군은 휴가갔다옴
[2]
78
0
길티 미스트깔고 동캔하는 선장은 이제 안나오냐?
[3]
63
0
건틀렛
나이엘을 만나고 건생이 달라졌다
[2]
126
0
팩트)는 클로저스 콜라보라는거임
[2]
179
0
창작
나이엘 좀 그려봤음
[55]
1549
67
클저로 맞을래 길티로 맞을래?
[6]
138
1
예전엔 메이즈 풀어달라고 징징댔는데..
[3]
150
0
야 시즈가 Pve에서는 몹 때려?
[3]
421
1
근데 갑자기 콜라보 발표하는데
[9]
171
0
램리썰 좀 꼴리는데
[5]
134
0
길티기어 5남캐 콜라보로 카사를 구원한다..
366
0
왤케야함?
[6]
592
8
요번 길티 기어 이상하더라
[2]
277
0
클저만 아니면 좋겠다
[12]
138
4
사상검증
137
0
애플 유동 vpn 결국 어케됨?
[2]
118
0
밀리아 누나가 옛날 옷이었어야했는데
[3]
252
0
클저나 블루 아카이브가 현실적인데
[5]
154
0
케이시 별로지?
[3]
133
0
건틀렛
이번시즌 점수잘오르네
[1]
15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