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략 로자없이 썬볼쓰는 템컷낮은 모더a덱 뚜지 추천 6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08 작성일 2021-06-11 04:55:22 수정일 2021-06-12 18:40:20 https://arca.live/b/counterside/27972195 로자를 네르비에에 써서 썬볼넣고 똥꼬쇼로 깸내는건 썬볼-리타-린시엔-구관총-양하림-김소빈-치후유-서윤 이렇게 내고1페 끝나면 린시엔 손퇴각시키고 패순환시키면 됨템컷은 진짜 존나게 낮음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6-11 04:59:24 리타 스턴 들어감? 펼쳐보기▼ 뚜지 2021-06-11 04:59:54 스턴은 안들어가는데 걍 공깎이랑 고정딜보고 넣음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6-11 05:00:43 오 저녁에해봐야지 펼쳐보기▼ 나카노아즈사 2021-06-11 06:44:02 치후유 없으면 다른 방깎 넣으면 됨? 펼쳐보기▼ 뚜지 2021-06-11 07:44:08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아마되지싶음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6-12 09:38:42 손퇴각이란게 어케하는거임? 1페 끝나면 다시 썬볼부터 재솬하는거임?? 2페에서 망하니까 어렵네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6-12 09:52:20 2페 부터 뭐 어케해야하는지를 모르겠네 어렵다 펼쳐보기▼ 뚜지 2021-06-12 10:16:08 1페 정상적으로 넘겼으면 모더가 뚜벅뚜벅 걸어갈텐데 린시엔 퇴각시키고 모더 전방인식게이지 다차기전에 모더앞에 재출격하고, 그뒤로 양하림 구관총 죽은딜러들 재소환하고 마지막 2페 딜미터기 뜨기전에 서윤까지 최종소환해야돼 정리하면 : 1페 끝 - 린시엔 특수기 다차기직전에 손퇴각 (특수기 쓰면 시간안에 모더앞에 재출격못시킴) - 모더가 전방에 아무도 없어서 게이지 올라감 - 다차기전에 린시엔 출격 - 양하림 퇴각 - 죽은 딜러들 차례대로 린시엔 뒤에 재출격 - 2페 딜미터기 시작전에 서윤까지 뽑는걸 목표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6-12 10:23: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씨발 네판은 안된다 [6] 반갑노 2021.06.11 132 0 에피5 클리어 [3] 경로당전쟁군주 2021.06.11 61 2 건틀렛 6번 돌렸는데 4번이 미니오토네 ㅇㅇ 2021.06.11 78 0 미친ㅅㅂ 이거뭐냐 [6] 같이나쁜짓하자 2021.06.11 173 0 후... 하꼬겜 접는다 [10] MBT 2021.06.11 213 0 건틀렛 헤으응 류드눈나 파탈리테 2021.06.11 86 0 개껄리는 클스 마망 출격모션.gif [14] 묘갤러 2021.06.11 1972 29 아 원신켜야지 하면서 카사킴 [1] 시이시이 2021.06.11 89 0 씨발 다이아2 라이노날먹충 애미뒤진새끼야 [9] 반갑노 2021.06.11 140 0 누가 그러더라고 아이사타 2021.06.11 50 0 플로라 메이드 카운터 케이스 나오면 좋겠다 [2] ㅇㅇ 2021.06.11 67 0 다음주 존나 기대되노ㅋㅋㅋㅋㅋㅋㅋㅋ [24] 마망쭈쭈조 2021.06.11 1907 43 솔직히 콜라보 던파였으면 [1] ㅇㅇ 2021.06.11 78 -1 하지만 나랑 카붕이들이 BTS보다 잘생겼는걸 [4] 한우쟝 2021.06.11 85 0 콜라보 bts인데 쟤네 왜저러냐 상연아 [2] 베버 2021.06.11 110 2 마마마도 나름?대로? 어울리지? 않나? [6] 에시온 2021.06.11 64 0 건틀렛 님들아 미니스트라가 변종스피라 안뱉는건머임? [9] 보미눈나 2021.06.11 178 0 건틀렛 릴리 풀스충이면 무한 수면이지?? [5] ㅇㅇ 2021.06.11 154 0 핑챙은 스킨 언제쯤 받으려나 [2] 마망쭈쭈조 2021.06.11 76 0 ㅁㅊ 케이시 쿠폰 안쓰고 있었네 [3] ㅇㅁ 2021.06.11 133 0 종신계약서는 쌓여가는데 종신해줄애가 없네 [4] 불타는백두산 2021.06.11 72 0 겨우 BTS가 뭐라고 맥도날드가 개판나냐 한우쟝 2021.06.11 106 0 하늘이는 일러만 페도캐인데 케이시는 찐 페도캐임 하따먹 2021.06.11 64 0 공략 로자없이 썬볼쓰는 템컷낮은 모더a덱 [9] 뚜지 2021.06.11 808 6 건틀렛 3500점이면 다이아 갈 수도 있대서 건공처럼 건 돌렸는데 [4] 에시온 2021.06.11 93 0 모더 궁차지 파훼가 안되는데 다들 어떻게하는거임 ㄷㄷ [3] 더워죽겠어 2021.06.11 62 0 팩트는 여귀검이라는 거임 ㅇㅇ 2021.06.11 50 0 소신발언) 홍어 기본 좀 못생겼음 [5] 마망쭈쭈조 2021.06.11 98 0 콜라보 신규 쓰알 스트라이커 예상.jpg [5] ㅇㅇ 2021.06.11 155 0 개추 잘 맞는 어그로 좀 가르쳐줘 [9] 정박아제레 2021.06.11 101 6 외전 처음나왔을때부터 조각작했는데 아직 존메 106임 키쎈 2021.06.11 67 0 건틀렛 미나링 [1] 윾동6974 2021.06.11 111 0 이거 낚시 아니지? [7] 냉동삼겹최창식 2021.06.11 130 1 ✋질문 카린이 4번째 함선 추천해주세요 [5] 유나신 2021.06.11 116 0 격전 다 클리어 하려면 서폿 뭐 키워야 됨? [2] 쀼퓨 2021.06.11 137 0 ㄹㅇ 던파 콜라보면 [2] 데몬즈소울 2021.06.11 97 0 윾돌이는 무적이야 [5] 냉동무 2021.06.11 108 0 라니 언제 뜸?? [2] ㅇㅇ 2021.06.11 99 0 퍼펙트 마망까지 융합 1번 남았다 [3] 묘갤러 2021.06.11 105 0 (위이잉) [15] 람네 2021.06.11 479 -8 월희는 확실히 아닐듯 [3] ㅇㅁ 2021.06.11 103 0 주말동안 챌등반 vs 롤하기 [7] 눈꽃 2021.06.11 103 0 건 돌리면 마스터까지는 갈꺼같은데 하따먹 2021.06.11 66 0 맘스터치<------너무 야함 [2] 마망쭈쭈조 2021.06.11 155 2 전략전 [?] 없앤다고 하지 않음? [6] 리그릿 2021.06.11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1 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