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8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추천
2
비추천
2
댓글
7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7]
스츙
스츙
마망쭈쭈조
5방향히터
ㅇㅇ
Enduring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서 민심 떡상하는법 ㄹㅇ
[4]
108
4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뒤진게임 다음시즌부턴 절대 안한다
[5]
117
2
✋질문
콜라보 몇일동안 함?
[2]
67
0
메이는 스커일까 디펜일까
39
0
사실 쟤네들조차 행복회로임
[4]
108
0
건틀렛
아니 이기니까 건모쓰는건 뭔
[1]
89
0
벌써 다들 수용단계넘어가는거 뭐노
[1]
57
0
ㄹㅇ.. 콜라보패스 <~~~~~ 쏠 아니면 좋겟늗네......
[9]
166
0
길티기어 콜라보 캐릭 성우 정리해옴
[17]
1975
32
차라리 길티기어 말고 블블은 어떰
[5]
219
0
그런데 램리썰이 나오면 신도 나왔음하는데
58
0
성능구렸으면좋겟다
41
0
이노 안경 벗으면 조금은 낫...나?
[4]
149
-5
라니 도대체 왜만든겨?
[2]
98
2
나도 메이 PTSD 있음ㅋㅋ
[7]
380
0
솔 배포로다가 딱 주고!!!
[3]
98
0
길티기어가 좆같은게 아니라
109
0
개빡쳐서 건돌리러간다 시발
[1]
54
0
5명 다 씹사기로 나와서 건 멸망하는 거 보고 싶으면 개추 ㅋㅋㅋㅋㅋㅋ
[1]
71
4
한달 뒤 건틀렛 상황
[2]
148
0
렘리썰 궁극기는 칼바도스겠네
[3]
98
0
콜라보챈에 비틱글 하나 괜찮겠습니까?
[1]
103
0
콜라보 5명에 각성이나 전용장비 있을까?
[5]
119
0
.
[7]
96
0
밀리아 메이 이노는 관심없고
[2]
416
0
아 파딱이 숨김처리되던거였음?
[2]
55
0
그럼 파딱들 메모 지워도 되는거?
57
0
콜라보캐릭 컷인 연출
[2]
337
0
근데 메이 왜 돼지댐?
[5]
155
0
램리썰 있는게 어디냐
[1]
145
0
난 피할수 없으면 즐기련다 시발
61
0
나도 그냥 수용단계로 넘어가야겠다
39
0
호출기 없는놈들이 파란색이노
[2]
73
-1
길티기어 재밌겠다 히히
[1]
92
0
파딱 숨김해제 좋다
[2]
153
6
파딱들은 어서 글을 쓰시오
86
0
콜라보 레전드네
[4]
117
0
메이는 귀여움
59
0
아 그래도 우웅이새끼보단 선녀네
[3]
362
0
콜라보 좋긴한데 먼가 먼가 아쉽다....
[2]
77
0
근데 금태 힌트가 맞긴 맞은건가?
[3]
125
-1
그래도 다행이야
[15]
1453
37
조울증챈 예상
[1]
67
0
요새 길티는 브리짓 안나옴?
[1]
80
0
아니 진짜 공식으로 먼저 발표하기 전에 정보 유출 너무한거 아니냐고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