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 궁은 드래곤 인스톨인가 헤비몹인가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13 작성일 2021-06-11 11:34:30 https://arca.live/b/counterside/27995690 근본은 드래곤인스톨인데 스트라이브에는 헤비몹으로 대체되서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6-11 11:34:56 스트라이브 콜라보라니까 스트라이브대로 나올듯 펼쳐보기▼ Ludovicus 2021-06-11 11:35:20 나도 글케 생각하긴함 펼쳐보기▼ as센타 2021-06-11 11:34:57 궁극기는 후자가 표현하기가 더 쉬울것 같은데 펼쳐보기▼ Ludovicus 2021-06-11 11:35:15 헤비몹 쪽이 더 적합하긴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콜라보시작도안했는데 기술이보여 [7] 치이치이 2021.06.11 114 0 한국 모바일겜= 길티기어 탑제 [1] 쿵쿵홍 2021.06.11 96 0 그냥 얘나 데려오지 [1] ㅇㄹㅋㄴ 2021.06.11 110 0 "굳건한 믿음" [1] 마망쭈쭈조 2021.06.11 170 0 에픽세븐도 길티 콜라보 좆같아서 한3달 접었었는데 [3] 참된애정충 2021.06.11 139 0 공지 숨김해제 처리하다 실수함 ㅈㅅ 지금 까매진 게이들은 파딱아님 ㅇㅇ [6] Nanoha 2021.06.11 320 3 미카 에이미 그냥 하루전에 공개하는건가 [3] ddalddal 2021.06.11 88 0 근데 미카스타는 언제나와요? 당장 담주부터 콜라보인거같은데? [4] 꿀때지 2021.06.11 147 1 솔직히 솔은 배포로 줘야지 ngcn 2021.06.11 75 0 패스 솔이면 패스 걸러서 2천주화 이득 엌ㅋㅋㅋ [9] 빵빵해 2021.06.11 96 0 구인/구직 윾돌이 컨소장 긴급 기자회견..."카붕 쿼터제 실시해야..." [8] 탄하 2021.06.11 118 2 기왕 이리된거 길티기어나 해볼까 Javascript 2021.06.11 301 0 이노는 기타질하는거보니까 서포터겠고 [2] 도트닝겐 2021.06.11 74 0 콜라보가 생태계 교란종이 되지는 않겠지? [2] WaterSpear 2021.06.11 134 0 이거 보니까 나쁘진않긴하네 HeyHo 2021.06.11 85 0 맞다 길티기어 신작도 사야하는데 워렉 2021.06.11 48 0 이거 사면 되는거임? [14] bean 2021.06.11 189 0 콜라보 캐릭중 맘에 드는 애들 [1] ㅐㄴ 2021.06.11 128 -2 어차피 우리가 불탄다고 해서 Whitebear 2021.06.11 54 0 차라리 길티크라운을 해!! [2] 유엔 2021.06.11 103 0 내가 오늘 챈 보면서 제일 의외였던 여론 [1] DOGE76 2021.06.11 132 1 블블은 진짜 이쁜캐들 존나많은데 테토 2021.06.11 59 0 에챈 다녀왔는데 또 무슨 일임? [5] DButton 2021.06.11 185 -1 솔 궁은 드래곤 인스톨인가 헤비몹인가 [4] Ludovicus 2021.06.11 213 0 차라리 스피라가 버튜버 하는게 낫겠다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1 81 -1 분위기 개좃박아도 콜라보 다 뽑을 새끼 ㅋㅋ [5] 헥토르 2021.06.11 151 8 이 글 미래에서 온거냐 [1] 아웃덕 2021.06.11 52 0 보이스샘플 듣고 바로 순응함 [2] 아루엘 2021.06.11 135 2 콜라보 나왔으면 그나마 나았을 캐릭 [4] 쿵쿵홍 2021.06.11 374 -1 근데 어떻게보면 이게 더 낫지 않냐? [4] ㅇㅇ 2021.06.11 70 0 그래도 다행인점 110등 2021.06.11 56 0 이노년 점이 문제임 5방향히터 2021.06.11 74 0 여기서 민심 떡상하는법 ㄹㅇ [4] 쓰르라미_ 2021.06.11 108 4 건틀렛 건틀렛 진짜 애미뒤진게임 다음시즌부턴 절대 안한다 [5] 서로사랑하자 2021.06.11 116 2 ✋질문 콜라보 몇일동안 함? [2] 다섯가지자 2021.06.11 67 0 메이는 스커일까 디펜일까 묘갤러 2021.06.11 39 0 사실 쟤네들조차 행복회로임 [4] 개백정 2021.06.11 108 0 건틀렛 아니 이기니까 건모쓰는건 뭔 [1] 겟타 2021.06.11 89 0 벌써 다들 수용단계넘어가는거 뭐노 [1] 스츙 2021.06.11 56 0 ㄹㅇ.. 콜라보패스 <~~~~~ 쏠 아니면 좋겟늗네...... [9] 꿀때지 2021.06.11 166 0 길티기어 콜라보 캐릭 성우 정리해옴 [17] 광케이블 2021.06.11 1975 32 차라리 길티기어 말고 블블은 어떰 [5] Lilly 2021.06.11 219 0 그런데 램리썰이 나오면 신도 나왔음하는데 ngcn 2021.06.11 58 0 성능구렸으면좋겟다 도라에몽 2021.06.11 41 0 이노 안경 벗으면 조금은 낫...나?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1 149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1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