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블블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남네 진짜로 테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0 작성일 2021-06-11 11:39:42 https://arca.live/b/counterside/27996041 여캐 디자인 폭이 그렇게 넓은데 왜 굳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udovicus 2021-06-11 11:40:06 블블 신작이없어서 그렇다고 다크워랑 하긴 ㄹㅇ 좀 그럴건데 펼쳐보기▼ 요일 2021-06-11 11:40:25 신작 나오고 풀더빙이니까 한거 같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보캐릭 보면서 자기암시 거는중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1 61 0 길티때문에 유입될거면 왜 카사로 오냐 딴 게임을 가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1 152 5 그래서 6월도 메카닉은 없는거지? [3] ㅇㅇ 2021.06.11 102 0 접고싶다 참된애정충 2021.06.11 110 1 지금 욕먹는 길티보다 [3] 110등 2021.06.11 319 4 추첨으로 길티 주는 이벤트 '해줘' [1] 망가에용 2021.06.11 82 0 솔직히 클저보단 나음 같이나쁜짓하자 2021.06.11 90 2 왜 흑인 사무라이 흡혈귀 안내줌? [5] ㅇㅇ 2021.06.11 469 0 적 류드 나올때 1스딱빼고 간나쓰선으로 컷하는거 존나 신나네 ㅋㅋ 레드라이더 2021.06.11 75 0 (권한 없음) (권한 없음) 아니 근데 길티가 그렇게 싫음? [28] 쓰르라미_ 2021.06.11 334 -1 콜라보 까지 마라 [2] 닉 2021.06.11 111 3 처음엔 부정하고 싶었는데 ㅇㅇ 2021.06.11 79 0 차라리건담 콜라보해서 [3] daddycat 2021.06.11 93 0 콜라보 이랬으면 [1] 마망쭈쭈조 2021.06.11 122 0 본인 매카노 예정 목록 ㅅㅌㅊ? [12] 워렉 2021.06.11 140 0 긍정적 사고 [2] bean 2021.06.11 133 0 뭐여 콜라보 길티로 확정임? [7] 볼팅드라이버 2021.06.11 165 0 이제 흑인덱 가능하겠네? [5] 겟타 2021.06.11 125 0 스비야 이거만 해주면 안될까 [7] 개백정 2021.06.11 118 1 근데 길티콜라보로 유입은 안늘어날거 같은데 [9] Lilly 2021.06.11 175 7 진짜 블블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남네 진짜로 [2] 테토 2021.06.11 90 0 봐라 귀엽지? [8]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1 155 4 (권한 없음) 콜라보 진짜 의외인게 쿵쿵홍 2021.06.11 108 0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 보진말자 [11] lllBoomerlll 2021.06.11 251 3 애미 뒤진 씹새끼 저격함 [39] 비질란테 2021.06.11 1856 68 얘가 스토리에서 중요한역할임? [9] HeyHo 2021.06.11 158 0 (권한 없음) 기상창! [2] 청안아이 2021.06.11 55 0 이노리더한다음 건모갈기면 박제됨?? 치이치이 2021.06.11 81 0 카사 접어야하나 그나마 블블이면 참을랬는데.. [1] 츳치 2021.06.11 122 0 램리썰일러 착각하는게 있는데 [4] 아사비요 2021.06.11 156 0 (권한 없음) 진짜 이게 이렇게까지 불타야되는일인지 모르겄네 [11] 콘승2 2021.06.11 258 -6 이제퇴근했는데 챈왜이래 [2] 로아노크 2021.06.11 87 0 흔한 유저의 심정 변화 [4] zkamcc 2021.06.11 117 4 내가 길티기어 첨접한게 소녀전선이었음 [1] ㅇㅇ 2021.06.11 90 0 이렇게 보니까 진짜 존나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리그릿 2021.06.11 121 0 근데 카사 캐릭이 아니라 라니를 버튜버로 쓴 이유가 뭐임?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1 320 -1 이노는 머리가 별로라 그런거아님? [2] shml 2021.06.11 78 0 카사 전략게임임? [6] BraveNine 2021.06.11 103 0 무서운상상함 [3] 110등 2021.06.11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11:41 +1 +2 +3 +4